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ul 16. 2018

바르셀로나 여행 숙소 3곳, 여기 추천!

혼자 묵어도 부담 없는 객실 요금 딱 좋아.

스페인에서 밝고 명랑한 지중해 분위기를 한 가득 느낄 수 있는 이 도시. 바르셀로나를 빼놓고 스페인 여행을 논하기엔 역시 영~ 아쉽습니다. 사실상 수도 마드리드보다 스페인 제 1의 도시로 손꼽히는 이 곳은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로 늘 활기 넘치는 곳이죠 (^^) 



축구, 건축, 음식, 예술 … 여러분의 바르셀로나 여행 테마는 무엇인가요? 혼자 훌쩍 떠나도 좋을 유럽 여행지, 바르셀로나 가신다면 혼자 머물러도 부담 없는 가격의 바르셀로나 숙소 3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가격 착하고 위치도 좋고, 실제 후기까지 좋으니 분명 만족스러울 거에요!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분위기 한 가득 느낄 수 있는 이 호텔, 바산타 호텔 부티크 


바르셀로나 부티크 호텔 중 하나로 가격대비 만족스럽다는 평일 많아 성수기에는 늘 일찍이 객실 매진이 되곤 하는 곳입니다 ^.^ 호텔스닷컴에서 이 호텔을 예약하고 바르셀로나 여행에서 머물렀던 실 투숙객들은 호텔의 와이파이 속도가 무척 빨라서 정보 찾거나 이용하는데에 유용했고, 호텔의 분위기도 굿, 또 객실 청소상태와 분위기도 좋았다는 후기를 남겼어요. 카탈루냐 음악당에서 도보 6분, 카사 바트요에서 도보 1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까지도 천천히 산책하듯 걸어가면 25분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실 투숙객의 한 마디, 

“가족여행으로 아들과 함께 한 호텔이었고, 중년부부 여행객 과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눈에 띄었다. 호텔은 조용하고 비품(다리미까지)잘 구비되어 있었으며 쾌적하였다!”

 “바르셀로나에서 이정도면 가성비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카탈루냐광장에서 7분, 카사 바트요 10분, 지하철역이 4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교통도 편리합니다 8시 30분부터 무료로 빵과 커피,차 등이 제공되어 아침식사비용을 줄일수 있었습니다” 


* 이 바르셀로나 숙소 ▶︎가격보기!


 



 



덜 유명해도 이미 후기 좋고 인기 많은 바르셀로나 숙소! 오나 호텔 모자이크 


바르셀로나의 인기 숙소 중 하나로 알려진 오나 호텔은 아직 한국인 여행자들에게는 많이 알려진 곳은 아니나 실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무척 높은 곳 중 하나입니다. 일단 성수기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머물 수 있는 요금이라는 점, 큰 규모는 아니더라도 깔끔하고 알찬 시설을 갖춘 객실, 또 친절한 스텝들, 대중교통 이용하기에 좋은 위치 라는 점에서 평이 좋네요 (^^) 카사 바트요까지 도보 5분, 카사 밀라까지도 도보 5분이면 충분해요. 그야말로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숙소로 딱이네요! 



실 투숙객의 한 마디,

“위치가 좋고 호텔의 시설들도 모두 평균 이상 합니다.”

“2박을 지냈는데 아주 훌륭합니다. 위치는 람블라 카탈루냐쪽으로 바로 앞에 있는 멋진 레스토랑과 상점도 완벽하며 바르셀로나 관광지와도 가깝습니다.” 


* 이 바르셀로나 숙소 ▶︎가격보기!


 


 

 



바르셀로나 최고의 후기 숙소 중 하나! 호스탈 라이브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의 최고 인기 숙소 중 하나인 이 곳. 호텔스닷컴에서도 성수기에는 늘 빠르게 매진되곤 하는 이 바르셀로나 호텔은 실제 머물렀던 투숙객들의 평가 점수가 10점 만점에 ‘무려’ 9.8점 이상이라고 해요. 그야말로 만점에 가까운 만족도인데요!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깔끔한 욕실, 기본적인 무료 어메니티를 제공하며 무료 와이파이 제공, 수하물 보관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작지만 아늑한 느낌이 드는 바르셀로나 숙소 입니다 (^^) 



실 투숙객의 한 마디, 

“가격대비 깔끔하고 넓고 쾌적했어요! 정말 다 좋았는데 샤워호스에 곰팡이가 껴 있었습니다. 티가 잘 안났어요. 그거 빼고는 완벽함!”

“위치가 엄청 좋지는 않지만, 버스타고 이동하기에 편한 곳입니다. 버스와 지하철 역이 근처에 있어서요 바로 옆에 슈퍼마켓이 있는 것도, 바르셀로나 특유의 그 테라스가 있어서 좋았어요. 호스텔 치고 룸 컨디션이 너무 좋아서 기대 이상이었어요!” 


* 이 바르셀로나 숙소 ▶︎가격보기!


'



매거진의 이전글 스페인 그라나다 여행, 베스트 호텔 추천 3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