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Sep 21. 2018

푸꾸옥 가족여행, 푸꾸옥 빈펄 리조트 후기(빈펄랜드)!

가족과 함께라면 더욱 좋을 리조트.

베트남의 유명한 곳 말고

다른 조용한 여행지는 없을까?

그러다 찾은 베트남 푸꾸옥!


베트남 푸꾸옥은

'베트남의 제주도'라고 부를 만큼

멋진 휴양지라고 하니 더욱 설레었어요!


넓은 수영장과 야자수


최근 직항 노선이 생기면서

푸꾸옥까지 편하게 갈 수 있는데요.


숙소는 가족과 가는 만큼

푸꾸옥에서 가장 핫하다는

'푸꾸옥 빈펄 리조트'로 예약했습니다.




가족 여행에 딱 좋은
푸꾸옥 빈펄 리조트


아름다운 리조트 전경


멋진 리조트를 보니

서울에서 갑갑했던 마음이

뻥 뚫리는 듯했어요.


공항에서 리조트까지는

자동차로 1시간 정도 걸려요.


공항과 가까운 편은 아니지만

호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내는 약 30분 거리!)



깔끔한 객실 내부


드디어 객실로 입성!

큰 사이즈의 침대 2개와

넓은 공간이 꽤 인상적입니다.


편안해서 여행 기간 내내

정말 푹~ 쉴 수 있었어요!



알찬 어매니티들


화장실도 빼놓을 수 없죠.


샴푸, 컨디셔너, 바디샤워는 물론

독특하게 목욕용 소금도 있었어요.


그 외에도 대부분의

어매니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건도 넉넉해요!



테라스에서 즐기는 멋진 풍경


가장 감동했던 것 하나!


바로 객실 테라스로 나가면

볼 수 있는 이 멋진 풍경입니다.


넓은 수영장과 야자수,

그리고 아름다운 바다까지!

정말 다시 가고 싶네요...



여유로운 휴식 즐기기


야외 수영장은 정말 넓어요.

더군다나 바로 바다로 나갈 수 있어 최고!


수영장에서 수영 한번 하고

선베드에 누워 잠시 쉬었다가 

해변에 나가 바다도 즐겼습니다.



빈펄리조트 객실 사진 ▶︎더보기!




리조트의 가장 큰 매력,
빈펄랜드 즐기기!


언제나 신나는 놀이공원!


푸꾸옥 빈펄리조트의 매력!

리조트 바로 옆에 위치한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죠.


버기카로 5분이면 도착하니

정말 가깝습니다.



빈펄랜드 티켓 오피스


사실 예전엔 투숙객은

빈펄랜드 이용이 무료였으나

지금은 입장료를 지불해야 해요.


성인은 50만 동, 어린이는 40만 동!

예약하실 때 옵션으로 선택하셔도 됩니다.



다양한 시설을 자랑하는 워터파크


즐길게 너무 많은 워터파크!


특히 사람이 없으니

대기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빼놓을 수 없는 액티비티 즐기기!


워터파크라면 액티비티를 즐겨야죠!


물 폭탄 세례부터

아찔한 워터슬라이드까지!

즐길 수 있는 기구도 다양해요.



빈펄리조트 가격은? <클릭>




놀이공원부터
아쿠아리움까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구성이다


사실 워터파크는 기본이고

아쿠아리움이나 사파리도 있습니다.


리조트의 어마어마한 규모에

계속 놀라게 되네요!



약간 어지러웠던 놀이기구
빈펄랜드 야간 분수쇼


워터파크에 놀이공원, 아쿠아리움, 사파리까지!

다양한 실내 게임존도 있으니

더 이상 말하면 입만 아프죠!


해가 지고 밤이 되면

멋진 야간 분수쇼도 즐길 수 있어요.




푸꾸옥 강추, 빈펄 리조트!


아이들과 함께

혹은 가족과 함께라면 더욱 좋을!

'푸꾸옥 빈펄 리조트'


저는 호텔스닷컴을 이용해서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었어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확인해보세요 :-)



푸꾸옥 빈펄 리조트 ▶︎ 가격 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상해 가볼만한 곳, 티엔즈팡 맛집 & 기념품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