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엔 따뜻한 휴양지가 제격!
어느새 무더웠던 여름은 다 지나고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 요즘! 12월에 떠나면 딱 좋을 해외 여행지 5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추울 때는 역시 따뜻한 여행지로 가는 것이 가장 베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기 있는 동남아 여행지는 물론 한국과 계절이 정반대인 호주까지-! 매력 넘치는 해외 여행지 5곳 지금 바로 살펴볼까요? :-)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대만 타이페이로!
한국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여행지, 대만 타이베이! 중국과 일본 두나라의 독특한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인 지우펀이나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타이페이 101, 그리고 대만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야시장까지! 특히 12월은 여행하기 딱 좋은 선선한 날씨를 자랑합니다 :-)
'타이페이 가볼만한 곳' 영상으로 확인하자!
12월 날씨 : 평균 최고 21도, 최저 16도
비행시간 : 직항 기준 2시간 30분 소요
대표 명소 : 타이페이101, 중정기념당, 시먼딩, 스린야시장
남태평양의 보석과 같은
작은 섬, 팔라우!
‘팔라우’라고 하면 아마 조금 생소하다고 느끼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팔라우는 필리핀 남동쪽에 위치한 조그만 섬나라로 최근 급부상한 여행지중 하나입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스쿠버다이빙을 비롯한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아요. 뻔한 여행지나 휴양지는 지겹다면 이번에 팔라우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12월 날씨 : 평균 최고 31도, 최저 26도
비행시간 : 직항 기준 5시간 소요
대표 명소 : 롱비치, 밀키웨이, 저먼 채널
매력적인 투어로 가득한
필리핀 세부!
동남아의 대표적인 휴양지 중 하나인 필리핀 세부! 아름다운 해변과 함께 멋진 호텔과 리조트 그리고 저렴한 물가를 자랑하는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또 대표적인 호핑투어를 비롯하여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캐녀닝 투어 등 개성 넘치는 투어도 즐길 수 있어요. 시간 여유가 된다면 세부에서 가까운 보홀에 가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12월 날씨 : 평균 최고 30도, 최저 25도
비행시간 : 직항 기준 4시간 30분 소요
대표 명소 : 아얄라센터, 산토니뇨 성당, 마젤란의 십자가
최근 베트남에서
가장 핫한 여행지 다낭!
베트남 다낭도 역시 동남아 대표 휴양지이자 한국인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12월 다낭은 많이 덥지 않고 온화한 날씨로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인 기간이죠! 에메랄드 빛을 자랑하는 해변부터 매력적인 프랑스풍 테마파크 바나힐까지 즐길거리, 볼거리가 모두 가득한 곳입니다. 아래 영상에서 다낭 인기 리조트인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를 확인해보세요!
다낭 인기 리조트 -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12월 날씨 : 평균 최고 25도, 최저 21도
비행시간 : 직항 기준 4시간 40분 소요
대표 명소 : 바나힐, 다낭 대성당, 미케 비치, 오행산
우리나라와 계절이 반대,
호주 시드니!
우리나라와 정반대의 계절을 가지고 있는 호주! 시드니는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이자 대표적인 여행지입니다. (참고로 호주의 수도는 ‘캔버라’입니다!) 우리에게도 익숙한 오페라하우스나 하버브리지가 바로 이 시드니에 있어요. 여유와 자유로움이 가득해 자유여행을 하는 분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12월에는 특히 선선한 날씨를 자랑하니 여행을 떠나기 딱 좋겠네요!
12월 날씨 : 평균 최고 26도, 최저 18도
비행시간 : 직항 기준 10시간 30분 소요
대표 명소 :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리지, 본다이 비치, 달링하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