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Dec 31. 2018

럭셔리 호캉스의 끝판왕, 괌 두짓타니 호텔의 모든 것!

휴양, 쇼핑, 관광까지 렌터카 없이 한 곳에서 즐기자.

여름과 겨울 기온 차이가 무려 60도나 나는 한국의 혹독한 기후. 요즘처럼 추울 때일수록 따뜻한 곳에서의 휴식이 간절해지는데요, 연중 온화한 기온과 따스한 바람이 맞아주는 괌으로의 여행을 상상하면 저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괌에서도 투명한 바다는 물론 쇼핑과 관광까지 좋다면 정말 최고의 숙소일 텐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괌 두짓타니 호텔이 여러분의 그런 바람에 가장 부합하는 숙소가 아닐까 합니다. 방문하는 분들마다 감탄을 연발하곤 하는 괌 두짓타니 호텔! 지금부터 그 매력을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




괌 리조트의 끝판왕,
두짓타니 리조트로 떠나자!



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는 괌 두짓타니 호텔은 주변 환경이 완벽하기로 유명합니다. 섬 전체가 면세 구역인 괌에서 달콤한 면세 쇼핑의 재미를 빼놓을 수 없죠? T갤러리아 바이 DFS, JP 슈퍼 스토어가 도보로 약 5분 거리! '면세 쇼핑'을 테마로 이곳에 머무는 분들이 아마도 꽤 많을 듯합니다. 




맛집과 쇼핑몰이 가득한 마이크로네시아 몰까지는 차로 10분 거리, 에메랄드빛의 아름다운 투몬 비치까지 호텔에 바로 맞닿아 있으니 따로 렌터카를 빌릴 필요가 없을 정도인데요. 그만큼 쇼핑과 관광을 즐기기에는 최적의 조건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잠깐! 들르기 좋은 인근 명소 '괌 언더워터월드'
출처 : 괌 플레져 아일랜드

마치 바닷속에 들어온 듯 실감 나는 해저 체험이 가능한 수족관으로, 무려 100미터에 달하는 세계에서 가장 긴 전시용 터널이 있다고 해요. 1000여 종의 다양하고 신비로운 수중 생물들을 만나는 체험을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쾌적, 깔끔, 이국적인 분위기의
괌 두짓타니 호텔 객실



2015년에 오픈한 괌 두짓타니 호텔은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5성급 호텔인 만큼 다른 숙소에 비해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어요. 태국 호텔 체인답게 괌 두짓타니 호텔에서도 태국 전통 양식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답니다. 




총 419개의 다양한 객실과 스위트룸 중에서도 오션뷰 객실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예가 바로 디럭스 오션 프론트 룸과 클럽 오션 프론트 룸입니다. 투몬 비치에 면하고 있어 창밖으로 푸른빛이 가득! 오직 눈부신 바다와 탁 트인 하늘만 두 눈에 담아도 하루가 모자랄 정도예요! 




쇼핑과 관광도 좋지만, 고급스러운 룸 컨디션을 갖춘 두짓타니에서는 호텔 안에서 호캉스만 즐겨도 충분히 좋은 여행이 될 듯합니다. 진짜 객실이 넓고 너무 좋아요 :-)




두짓타니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클럽 오션 프론트 룸' 자세히 보기!



클럽 룸은 전용 층이 따로 있어서 다른 객실과는 다르게 체크인도 전용 층에서 하게 되어 있어요.




체크인 후 객실 문을 열면 바닥이 대리석으로 된 거실에 들어서게 됩니다. 거실, 욕실, 욕조가 한 공간에 있고, 미닫이문을 사이에 두고 침실이 있는 다소 독특한 구조인데요. 밤에는 숙면하기에도 좋을 것 같고, 필요할 때마다 공간 구분이 확실히 되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세면대도 2개라 여러 사람이 이용해도 붐비지 않겠죠? 객실 공간 자체가 워낙 넓어서 전혀 갑갑함을 느낄 수 없답니다. 




이 객실이 가장 인기 있는 이유이기도 한 전망! 블라인드를 올리면 펼쳐지는 바다 뷰를 감상해보세요. 하루 종일 발코니에만 있어도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를 것만 같아요.


'두짓타니 클럽 룸' 사진 더보기 <클릭>





클럽 룸 투숙객만을 위한 혜택
'클럽 라운지 이용권'



클럽 룸에서 묵게 되면 식사는 전부 클럽 라운지에서 해결하실 수 있는데요. 조식 뷔페, 애프터눈 티타임, 늦은 오후의 해피아워까지, 하루 세 끼를 호텔에서 드셔도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을 만큼 다양한 구성의 음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에그 스테이션에서 원하는 달걀 요리를 주문할 수 있으며, 각종 빵과 스시를 비롯해 한식, 양식, 일식 등 풍성한 구성으로 조식이 준비됩니다. 클럽 라운지의 뷰가 너무 좋아서 마치 하늘 위에서 식사를 하는 듯한 기분이랄까요. :-)




애프터눈 티타임에는 각종 신선한 과일과 케이크, 샐러드와 빵이 제공되며 신선한 주스는 요청 시 바로 갈아 만들어줍니다. 5~6가지나 되는 샌드위치도 인기! 시선을 사로잡는 플레이팅이 멋집니다. 눈으로 먼저 드셔 보세요. 




해피아워에는 샐러드와 케이크, 치즈와 건과일 플레이트 등 샴페인과 칵테일에 어울릴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밖에 연어 카나페와 소고기 요리, 새우와 스테이크까지, 간단한 디저트라기보다는 식사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구성이 풍성합니다. 술은 샴페인, 칵테일 외에도 와인, 다양한 맥주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니 자유롭게 즐겨보세요.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두짓타니를 선호하는 만큼, 많은 투숙객들의 사랑을 받는 클럽 룸! 다른 객실에 비해 조금 고가이기는 하지만, 클럽 룸 혜택을 제대로 누리신다면 충분히 아깝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여행 대부분의 시간을 호텔에서 보내며 식사도 부담 없는 호텔식으로 해결하고 싶으시다면, 자유로운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클럽 룸 예약을 추천해 드립니다.




괌 두짓타니 호텔의
다양한 편의 시설!



1. 메인 인피니티 풀 & 액티비티


괌 두짓타니 호텔의 자랑이라고 하면 '메인 인피니티 풀'을 빼놓을 수가 없죠. 아름답고 섬세하게 조성된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수영장과 바로 연결된 투몬 비치는 파도가 잔잔하고 수심이 얕아 남녀노소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해변에서는 윈드서핑과 스노클링, 인피니티 풀에서는 미니 슬라이드와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을! 선베드에서 일광욕을 즐기고 싶다면 미리 '카바나'를 예약하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2. 다양한 레스토랑


클럽 룸이나 스위트룸 투숙객들은 클럽 라운지를, 그 외 객실에 묵는 분들은 AQUA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시게 되는데요. 두짓타니 호텔 내 총 6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실력파 셰프들이 신선한 최고급 재료로 만든 요리와 음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통 태국 요리부터 고급 스테이크, 투몬 해변에서 즐기는 선셋 바비큐까지!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며 미식의 즐거움을 더욱 풍성하게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3.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키즈 클럽


가족 단위 여행객이 늘면서 생긴 키즈 클럽! 수족관 느낌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와 장난감들에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위치나 시설 모두 괌에서 가장 좋은 호텔로 평가되는 괌 두짓타니 호텔! 시설이 좋은 만큼 가격대는 높은 편이지만 여행에서 숙소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큰 만족감을 느끼실 듯합니다. 한 번 다녀오면 다른 호텔과 비교되어 더욱 그 진가를 발휘한다고 하니, 올겨울 괌 여행 숙소로 예약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괌 두짓타니 호텔' 객실 요금은?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 파운틴 뷰 이용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