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드래곤시티 호텔, 서울 루프탑 호텔,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일상에서 벗어나기 위해 꼭 멀거나 낯선 곳으로 떠나야 하는 것은 아니랍니다. 매일이 평범했던 도시를 새로운 여행지로 만드는 특별한 방법, 도심 가까이에 있어 고단함은 제로! 해외여행 경비의 절반으로 최상급 호텔에서 최고의 서비스들을 누릴 수 있는 호텔로의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여행만큼은 온전하게 나만의 시간, 휴식과 함께 할 수 있는 호캉스를 기대한다면 우리의 로망을 모두 실현할 수 있는 곳.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로 떠나보세요! 가장 즐거운 도심에서의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의 모든 것을 소개합니다.
도심에서 누리는 호캉스의
매력이 전부 모여 있는 이곳!
1700개 객실을 보유한 용산 드래곤시티는 그랜드 머큐어,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이코노미 이비스 스타일 총 4개의 브랜드로 총 40층까지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호텔 플렉스입니다. 용산역 3번 출구에서 바로 호텔로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아주 뛰어날 뿐 아니라 바로 옆에는 쇼핑센터와 영화관, 서울 도심 관광지인 종로, 동대문, 이태원과도 거리가 가까워 서울에서 호캉스를 누리기 최적의 장소에 위치한 곳입니다.
용산 드래곤시티는 6성급부터 4성급, 레지던스 등 취향과 예산, 동행인 수 등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어요. 4개의 브랜드별 호텔이 모여 있어 해외 휴양지 못지않은 규모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먼저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알아보고, 총 4개의 브랜드별 특성도 살펴볼까요?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즐기는 최상의 혜택 3
건물을 연결하는 32층에서 34층에 위치한 스카이 킹덤은 다이닝과 엔터테인먼트를 함께 누릴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마치 유럽 황실을 떠오르게 하는 웅장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은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과 함께 유명 셰프의 요리와 바텐더, 소믈리에의 칵테일, 와인과 함께 특별한 밤을 보낼 수 있는 곳이죠. 이 곳에는 스카이 워크, 디제잉 부스가 마련되어 있어 도심에서의 여행, 호텔에서의 휴식 그리고 다이닝 파티까지 가능해요! 완벽한 호캉스 코스를 실현할 수 있는 마지막 하이라이트가 될 장소랍니다.
호텔 34층에 위치한 스카이 비치는 화려한 도시 안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루프탑 풀과 오픈 키친 바, 가든 테라스가 갖춰져 있는데요, 드래곤 시티의 큰 매력으로 꼽히는 남산과 한강, 여의도를 조망하는 서울의 파노라마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특히 6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야외 루프탑 수영장이 개장하는 시즌에 맞춰 간다면 더욱 즐거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겠죠!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에는 브랜드별로 모두 스파와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요. 그랜드 머큐어에는 자연 채광의 조용한 SDC 클럽 사우나에서 냉온탕, 습식, 건식 사우나를 즐길 수 있으며, 한강이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의 수영장도 필수 코스! 노보텔&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에도 자동 수온 조절이 되는 실내 수영장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에는 스카이 킹덤의 루프탑 풀슬라이드 바와 스카이 비치를 이용할 수 있으며, 테라피 효과가 뛰어난 온냉 스파로 휴식을 취해보세요!
호캉스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도 빼놓을 수 없겠죠!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 안에서는 전 세계 고급 요리와 디저트 등 다양한 종류의 맛의 향연을 맛볼 수 있답니다. 남산 뷰와 함께 할 수 있는 동서양의 브라세리 <THE 26>은 다이닝 룸과 라운지 바가 결합된 레스토랑으로 양식과 한식 메뉴를 즐길 수 있어요.
이비스 스타일 1층에 위치한 알라메종 델리와 그랜드 머큐어 1층에 있는 알레메종 와인 앤 다인, 노보텔 2층에 위치한 푸드 익스체인지는 전 세계 푸드 마켓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이죠. 이비스 스타일 7층에 있는 인스타일은 아시안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으로 한식과 다채로운 아시안 요리를 만날 수 있답니다.
6성급 럭셔리 호텔에서
최고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이루어진 그랜드 머큐어는 5성급 호텔보다 한 단계 높은 6성급으로 인정받고 있는 곳이에요. 그만큼 넓고 럭셔리한 룸 컨디션과 풀 키친, 실내 세탁기 등이 구비된 레지던스형이라 장기 투숙객이나 가족 여행객, 서울로 호캉스를 꿈꾸는 지방 여행객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룸에는 인덕션, 주방도구, 식기세척기부터 오븐과 밥솥까지 풀 키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클럽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 성인 2명, 아동 1인을 포함해 총 3명이 묵을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룸과 천연 원목 바닥과 대리석 탁자 등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죠.
슈피리어 스위트룸, 각각 1개부터 3개의 방으로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디럭스 스위트룸과 프리미어 스위트룸에서는 통유리창을 통해 용산의 탁 트인 도심 야경과 자쿠지에서 즐기는 한강뷰도 만날 수 있어요. 또 럭셔리의 끝판왕 펜트하우스에서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멋진 서울 도심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그랜드 머큐어를 완벽하게 즐기려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권을 구매해 3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에서 조식과 티 브레이크, 저녁 시간에는 주류와 스낵 등 올 어라운드 라운지 혜택을 제공받아 보세요! 또 일부 객실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멍 프렌들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10kg 미만의 강아지도 추가 요금을 낸다면 함께 투숙할 수 있답니다.
“아이 동반 가족이 함께 지내기 좋아요! 용산역과 매우 가깝고 그 외 웬만한 곳은 택시로 이동 가능해서 좋음! 서울역과도 가까워서 지방에서 올라와 이용하기도 좋을 듯!!"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고 호텔도 정말 깨끗합니다. 레지던스형이라 조리도구, 오븐 등이 다 비치되어있고 냉장고도 커서 편리했습니다. 아 그리고 어메니티가 르라보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
특별한 날, 호텔 놀이의
진수를 느끼고 싶다면!
노보텔과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호텔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객실로 아름다운 한강과 남산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5성급 호텔입니다. 노보텔과 노보텔 스위트 호텔은 같은 리셉션 데스크를 이용하고 있지만 객실로 이동하는 엘리베이터는 다르답니다. 층과 객실 크기 등에 따라 구분되어 있으며 고층에 해당하는 27~39층에 노보텔 스위트룸 객실이 위치하고 있어요.
노보텔 앰배서더는 안락하고 여유로운 공간의 슈피리어룸과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룸과 이그제큐티브 룸, 넓고 세련된 객실을 자랑하는 프리미어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평일 기준 슈피리어룸을 10만 원 후반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에는 주니어 스위트룸과 디럭스 스위트룸 2가지 객실이 있으며, 고층의 남산 뷰와 한강뷰 전망의 도심의 화려한 전경을 바라볼 수 있다는 매력이 있죠! 레지던스형 호텔로 취사는 불가하지만 객실마다 세미 주방시설과 세탁기가 구비되어 있어 간단한 조리와 세탁이 가능해요. 심지어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도심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모든 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답니다.
이뿐만 아니라 호텔의 2층에는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푸드 익스체인지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으며, 4층에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가, 40층에서는 전용 피트니스 센터와 디럭스 스위트룸 숙박 고객이 무료로 이용할 있는 프리미어 라운지가 위치하고 있으니 투숙하는 객실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해 보세요.
“호텔 시설과 서비스가 상당히 만족스러워요, 근처에 아이파크몰도 있고 접근성도 우수하고 편하게 쉬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합니다^^”
“역 바로 앞에 도보 5분 내 거리에 있어 접근에 용이하고 깔끔하고 세련된 로비 및 디자인, 아름다운 호텔입니다. 역 앞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외부 소음은 잘 들리지 않습니다. 방도 매우 청결하고 공간이 넓습니다. 좋은 기념일에 방문하면 좋을 것 같네요."
가성비 넘치는, 합리적인
호텔 여행을 원한다면!
감각적이고 쾌적한 공간이 돋보이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4성급 호텔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거운 호캉스를 누리고 싶어 하는 젊은 층들에게 사랑받는 곳입니다. 서울 여행을 계획 중이거나 친구들과의 파티 공간, 특별한 데이트와 호캉스를 꿈꾼다면 가격 대비 화려한 호텔 서비스와 서울 도심의 멋진 전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죠.
트렌디하고 현대적인 감성의 객실은 슈피리어 더블룸과 슈피리어 트윈, 주니어 스위트룸으로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듈식의 실용적인 가구와 밝은 분위기 덕분에 편안하고 아늑하게 머물 수 있답니다. 가격 또한 슈피리어룸 평일 기준 10만 원 중반대 2인 조식을 포함해도 10만 원 후반대면 예약할 수 있어 가성비 면에서도 탁월한 호텔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곳입니다.
호텔 7층에는 캐주얼 올데이 다이닝 인스타일 레스토랑에서 한식과 양식 등의 다양한 요리를 접할 수 있으며 조식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에 맛도 훌륭한 편이라고 하니 조식 포함으로 예약하는 것도 좋겠죠!
“1. 호텔서비스: 프런트 예약 진행: - 오후 3시부터 진행된 룸 입실은 당일의 준비 상태에 따라 시간 변동이 있는데, 이번 사용 당일은 2시 30분부터 진행됨. - 근무자의 친절한 서비스로 룸 배정과 호텔 식사와 사우나 등 부대시설에 대한 안내 실시. 2. 룸 청결 - 깨끗한 룸은 좋은 인상을 안겨주어 보다 포근한 안락함을 느낄 수 있었다. 3. 사우나 사용 1층 프런트 맞은편에서 사용 락커 열쇠를 받아 사용 가능함. 4. 아침식사 간단한 한식과 양식, 국수 종류 등의 다양한 아침 메뉴는 세계의 여행객들의 입맛에 맞는 것을 제공하고 있다.”
“조금 일찍 갔더니 26층으로 주셔서 남산타워도 보이고 야경도 좋았고 깨끗하고 침대도 푹신푹신하고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