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un 19. 2019

인천공항 게스트하우스 TOP 3,
출국하기 전에 딱!

인천공항 숙소, 인천공항 게스트하우스, 인천공항 근처 숙박


해외 여행을 떠나기 전 필수적으로 들려야 하는 장소! 이름만 들어도 두근두근 설레는 그 곳! 바로, 공항이죠. 더 즐거운 여행을 위해 컨디션을 관리해 두는 것은 매우 중요한데요, 부득이하게 출국 시간이 이른 새벽이거나, 늦은 밤에 잡혀버려서 떠나기 전에 이미 몸과 마음이 지쳐버렸던 경험 혹시 있으신가요? 가뜩이나 지루하고 힘든 대기시간 동안 불편한 공항 의자에 몸을 구겨 넣어 힘들게 출국시간을 기다리는 것 보다 공항 근처의 숙소에서 편안하고 안락하게 휴식을 취하는 건 어떨까요?

 

 

(출처: pixabay)


활기찬 여행의 시작을 위한 인천 공항 근처의 게스트 하우스! 게스트하우스는 시설이 으리으리하거나 럭셔리한 느낌은 아니지만, 친구집에 놀러온 듯한 친근감 가득한 설레임이 있는 곳이죠! 오늘은 제가 인천공항 근처에 있는 최고의 게스트 하우스 3곳, 좋은 시설에 가격 부담도 없는 곳들로 엄선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여행의 시작을 편안하게
인천공항 게스트하우스 TOP 3



1. 하루미 게스트하우스

(Harumi Guesthouse)


편안하고 실속 있는 휴식을 원한다면 인천 중구에 위치한 하루미 게스트 하우스를 추천 드립니다. 인천 공항에서는 약 6km 정도 떨어져 있어 택시를 이용하기에도 아주 편리하고 또 도심 편의 시설로의 접근성도 아주 좋아 공항을 이용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아주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해요! 




아늑한 독채 주택인 이 곳은 11개의 편안하고 코지한 느낌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Wifi, 무료 커피, 가습기는 물론, 무료 세면용품과 하우스키핑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얼마나 세심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지 알 것 같아요. 




깔끔하게 잘 정돈된 객실은 마치 머물던 집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 같은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와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힘들게 꾸려온 짐을 굳이 풀지 않아도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지요. 


하루미 게스트하우스의 고객 후기를 읽다 보면 이용 고객들이 모두 칭찬을 마지않는 부분이 바로 ‘침구의 청결함’인데요! 매일 제공되는 하우스키핑 서비스가 깔끔함에 한 몫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더블룸, 싱글룸, 스윗룸, 디럭스 스위트로 구분되어 있어 인원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객실 구성입니다. 특히 디럭스 스위트 객실은 샤워실과 욕조도 갖춰져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해요. 


이 곳의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아침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주방기구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침식사도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여행 가기 전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떠날 수 있다는 점에서 정말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여행 온 다른 분들과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여행의 설렘을 공유할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인 것 같아요. 저녁에는 바비큐장에서 맛있는 바비큐를 즐길 수도 있고, 식사 후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동네 한바퀴 산책을 다녀올 수도 있는 곳, 하루미 게스트하우스에서 휴식을 취하다 보면 여행 시작 전 하루 잠깐 들리는 곳이 아니라 이 곳에서부터 여행이 시작된다는 느낌이 드실겁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가성비갑입니다. 전기장판도있고욕조도있어서 반식욕까지함ㅎㅎ”

“호텔 위치가 지하철역에서 거리가 좀 멀다는 점이 단점이긴 하나 저렴한 가격과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여러가지로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는 거리가 조금 있지만 그래도 저렴하니 마음에 드네용. 새벽에서 택시 불러주셔서 편하게 인천공항까지 갔습니다. 'ㅅ'"




편안한 휴식이 있는 곳, 

하루미 게스트하우스

* 객실 사진 더 보기! <클릭!>







2. 레인부츠 게스트하우스

(Rainboots Guesthouse)


공항철도 운서역 2번출구에서 천천히 5분정도 걸어오시면, 겉에서도 안에서도 예쁜 레인부츠 게스트하우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12개의 아기자기한 객실과 풍부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는 이 게스트 하우스는 스카이 72 골프클럽과, BMW 드라이빙 센터를 모두 도보로 다닐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 하루 잠시 머무는 것뿐만 아니라 힐링을 하기에도 참 좋은 장소입니다. 


공항에서 매우 가까울 뿐만 아니라, 동네에 차가 많은 편도 아니어서 충분한 주차 여유공간을 가지고 있다는 점은 큰 장점이죠! 




원목의 편안함이 가득한 침대와 아기자기한 침구 보이시나요? 방문마다 카드키가 있어 안전함을 더한 객실에는 에어컨과 숙박하는 동안 사용하실 수건이 미리 준비되어 있는데요, 향도 좋고 깨끗한 수건을 보면 사장님께서 얼마나 청결에 신경을 쓰시는 지 알 수 있어요. 


머무르셨던 고객들이 생각보다 방이 큼직하다고 하세요. 큰 캐리어와 가방을 여러 개 들고 움직여야 하는 여행에서 방이 너무 좁으면 이동하기도 불편하고, 기분도 갑갑하죠? 여유 공간이 충분한 방이라니! 이 곳을 선택할 이유가 또 하나 생겼네요.   




하얀 타일이 돋보이는 화장실 역시 굉장히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샴푸, 바디클렌저, 비누, 치약, 드라이기 등 필요한 모든 것들이 구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수압도 굉장히 세서 만족스럽다고 해요. 시원한 색감의 샤워 커튼도 기분을 한결 상쾌하게 만드는 욕실, 정말 필요한 것들을 꼼꼼하게 잘 챙겨 놓으셨네요!     




영종도 레인부츠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조식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오전 8시부터 10시에 간단히 제공되는 조식은 커피와 주스, 버터와 빵, 간단한 과일 등으로 메뉴가 이루어져 있는데요. 정신없는 오전시간이지만 간단하고 맛있는 아침을 챙겨 먹는다면 하루가 든든하고 활기차게 시작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며진 주방의 이곳저곳을 둘러보는 재미도 놓칠 수 없는 매력포인트!  




무거운 짐을 들고 힘들게 계단을 오르내릴 필요 없이 준비되어 있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세요! 시원하고 귀여운 게스트하우스 간판이 여러분들을 맞이하는 곳! 다양하고 세심한 서비스가 준비된 게스트 하우스에서 편안하고 기분좋게 여행의 첫 날을 맞이하고 싶다면 레인부츠 게스트하우스에서 자유롭고 편안한 힐링의 시간 가져보세요!




실제 투숙객 후기

“너무도 아기자기하고 깨끗하면서 깔끔 공항에 새벽에 가야 해서 선택한 숙박인데 사장님도 참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침대며 욕실 모두 아주 깨끗해서 기분 좋았습니다. 게스트 하우스여도 엘리베이터도 있고 나무랄데 없었네요. 숙박료도 착해서 감사하게 1박 잘 이용했어요. 다음에도 꼭 여기로 재이용하려구요.^^”

“공항철도로 공항에서 쉽게 올수 있고, 새벽에 공항가느라 택시타고 금방 도착할 수 있었어요. 방도 깨끗하고 쾌적해서 여행전에 푹 쉴 수 있었습니다. 새벽에 나가느라 조식을 먹지 못했는데, 이모님께서 빵도 따로 챙겨주셔서 잘 먹구 잘 쉬었다가 갔습니다. 다음에도 꼭 이용하고 싶어요!”

“깔끔한 새건물입니다! 친절한 호스트와 깔끔하고 깨끗한 객실 투 베드로 이루어진 객실로 조용하게 쉬다 갈수도 있는 게스트하우스!"


 


기분좋게 여행의 첫 날

레인부츠 게스트하우스

* 후기 더 살펴보기! <클릭!>





  


03. 인천공항 해피플레이스 게스트하우스

(Incheon Airport HappyPlace Guest House)


인천공항에서 무료 픽업, 샌딩 서비스가 가능한 게스트 하우스를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아담하고 포근한 이곳, 해피플레이스 게스트하우스 추천 드립니다. 빨간 외벽의 포인트가 너무나도 예쁜 이곳은 운서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7개의 금연 객실에는 모두 방문에 도어락이 설치 되어 있기 때문에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어요. 근처에 거잠포 해변과 왕산 해수욕장이 택시로 다녀올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 시간이 넉넉하다면 예쁘고 낭만적인 서해바다를 한번 둘러보고 오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싱글룸, 트윈룸, 패밀리룸 등 인원과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구분되어 있는 방은 편리함을 더합니다. 도미토리룸은 없고 개별 방으로만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대체적으로 조용하고 편안한 느낌이 드는 객실인데요. 깔끔하고 예쁘게 꾸며진 방에는 티비와 옷걸이, 그리고 깨끗한 침구류가 휴식을 하기 위한 최적의 장소를 만들고 있어요. 객실의 벽면에는 세계 유명 여행지의 일러스트가 새겨져 있다고 해요! 벽지 하나에도 신경을 쓰는 주인장의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이죠.




해피플레이스 게스트하우스의 최고의 장점으로 객실마다 욕실이 구비되어 있다는 점을 이야기하고 싶어요. 비행기 체크인시간 때문에 모두들 바쁜 아침에 붐비는 공용욕실을 이용하면서 불편할 걱정 없이 전 객실마다 있는 개별욕실에서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다는 사실! 


깨끗하게 잘 정돈된 욕실에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와 치약이 마련되어 있고 드라이기와 청결함이 돋보이는 수건도 미리 준비되어 있으니 보다 편리하고 편안하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는 장소인 것 같아요.       




리셉션을 지나면 있는 주방에서는 매일 아침 무료로 조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른 비행시간으로 서둘러야 하는 손님들을 위해 조식은 오전 7시30분부터 9시까지 제공되는데요, 정수기와 각종 차, 커피포트와 토스트기계가 아기자기하게 놓여있는 주방에서 간단하지만 정성스럽게 준비된 조식 맛있게 드시고 힘차게 여행을 시작하셨으면 하는 사장님의 마음이 듬뿍 담겨 있습니다.   




예쁜 외관뿐만 아니라, 실내의 벽지와 은은한 조명에서도 신경을 참 많이 기울인 게스트하우스라는걸 느낄 수 있는 해피플레이스! 공간 곳곳에 아늑한 분위기를 잘 담아낸 소품들이 배치되어 있어서 그것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마치기 전에 이곳의 특별한 서비스 한가지 더 소개해 드릴게요! 모든 침구는 매일 살균케어를 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더욱 포근하고 깨끗한 잠자리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청결하고 주인의 친절한 공항 픽어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2인실에서 묵었습니다. 2인실은 따로 화장실이 있어서 편했고 인천공항으로 데리러 와 주시고 아침에 출국할 때 데려다 주셔서 편했습니다. 운서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것 같은데 도보로 금방 갈 수 있는 롯데마트가 있고 저녁을 먹기에 좋은 식당가가 있어 편했습니다. 다음에 또 해외여행을 가게되면 여기에서 묵을 생각입니다!”

“공항에서 10분 거리이며 아담하고 깨끗한 곳. 무엇보다 공항에서 그리고 공항으로 시간에 맞추어 셔틀 서비스를 해주어 편안하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었다. 고객 평점이 매우 높아 선택했는데 역시 실망스럽지 않았다. 주인이 최선을 다해 고객을 도와주려고 하는 정성을 느꼈다."




아기자기한 숙소

인천공항 해피플레이스 게스트하우스

* 특가 예약하러 가기! <클릭!>





 

(출처: pixabay)


여행이 일상이 되어가고 있는 요즘이라지만 그래도 ‘여름휴가’라는 단어는 언제나 사람을 설레 이게 만들죠! 언제 떠나도 두근두근한 해외여행, 마음이 가장 들뜨는 시간은 바로 공항에서의 시간일 거예요. 여행의 설렘을 진정한 행복으로 만들려면 가장 중요한 것이 여행자의 컨디션 인걸 아시죠?

피곤 가득한 여행길의 시작을 즐거운 여행의 시작으로 바꿔주는 곳! 휴식의 편안함이 가득한 인천공항 근처 게스트하우스에서 여행을 위한 최상의 컨디션! 만들어보세요~ :)






  

매거진의 이전글 효도관광 해외 여행지 추천 5, 부모님과 추억 만들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