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un 22. 2019

포항 호텔 3,
바다 근처 휴양하기 좋은 곳 추천

포항 숙소 추천, 포항 호텔 추천, 포항 여행


포항은 우리나라의 수많은 바닷가 여행지 중에서도 낭만적인 장소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아름다운 야경을 관망할 수 있는 영일대 해수욕장, 신라시대의 고찰인 오어사에 있는 풍경 좋은 호수 오어지, 크루즈를 타고 포항을 돌아보는 포항 운하, 도심 속에서 사계절의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는 환호 공원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기에 충분한 스팟들이 많습니다. 


여행을 가기로 마음먹었다면 숙소부터 정하는 것이 급선무인데요. 포항에는 조금만 잘 찾아보면 가성비가 좋은 호텔이 꽤 있습니다. 여행지의 즐겁고 낭만적인 기억을 훗날에도 되살려볼 수 있도록 편안한 호텔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일정과 여행 메이트에 맞게 참고해서 최적의 숙소를 잘 골라보세요. 





바다 근처 포항 호텔 3



REVOIR


르부아 호텔은 총 6개의 객실을 운영 중이지만 작은 규모에 비해 내실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내부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오션뷰를 갖추고 있고, 호텔을 나서면 바로 바다에 도착할 수 있기 때문에 안에서나 밖에서나 바다를 한 몸으로 느낄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오전이나 낮 시간에 도착하면 나무를 주재료로 활용한 인테리어와 햇빛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독채를 예약하면 주방을 함께 쓸 수 있어 더욱 편리한데요. 주방이 없는 객실을 이용하게 된다면 1층의 다목적실에서 간단한 조리를 해결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무료로 제공하는 아침 식사도 놓치지 마시고요. 





실제 투숙객 후기

“뷰 좋고 청결하고 좋았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조식도 간편하고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했고요.”

“바다 바로 근처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족들이 쉬다 가기 가장 좋은 선택이 아닐까 해요.”

“위치가 애매할 수는 있지만 차가 있으며 불편할 건 없어요. 천장도 높고 청결상태도 좋았어요. 바닷가 바로 앞에 있어서 경치도 좋습니다. ”




포항 르부아 호텔

* 이 호텔, 객실별 요금 확인 <클릭!>





  


투썸 호텔


죽도 시장 근처에 있는 이 호텔은 숙박 시설이 모여있는 지역에 있지만 비교적 한적한 곳에 있어 여행을 하기에도 편리하고 쉬기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와 경비 서비스,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작은 객실이지만 어매니티와 슬리퍼, 무료 티 등 곳곳에 세심한 준비가 녹아들어 있는 호텔입니다. 




아동을 위한 간이침대를 마련해줄 수 있기 때문에 아이를 동반한 여행객들도 편히 숙박할 수 있으며 욕실과 화장실은 따로 분리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룸을 예약하면 나무로 만든 그네가 구비된 객실을 이용할 수도 있어요. 전망은 오션뷰보다는 시티뷰에 가까운 편입니다. 테라스가 달린 방을 예약하면 날씨가 좋은 날에 밖에서 야경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실제 투숙객 후기

“이벤트룸에서 숙박했습니다. 일단 새로 지은 지 얼마 안 된 건지 모든 것들이 새 거 느낌이 나서 좋았고 방 밖에서 보는 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뷰도 좋고 방도 넓고 편하게 쉬다 왔습니다. 근처에 맛집들도 많았어요.”

“객실요금 대비 만족합니다. 욕실과 객실 모두 만족하고요. 적극 추천합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겠습니다.”




포항 투썸 호텔

* 이 호텔, 객실별 사진 보기! <클릭!>





 


라한호텔


영일대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이 호텔은 로비에서부터 화려한 느낌이 듭니다. 대리석을 주조로 한 인테리어와 갤러리처럼 비치해둔 그림 작품 때문에 감각적인 기분도 들고요.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부지런히 일어나서 호미곶의 해가 뜨는 장면을 눈에 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거예요. 




객실에는 텔레비전 아래에 책상을 길게 배치해두어 간단한 업무를 볼 수도 있고 깔끔한 욕실에는 샤워 부스와 욕조가 따로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어매니티 옆에는 슈 클리너와 의류 솔, 슬리퍼 등 편의 제품이 많이 구비되어 있어서 세심한 서비스에 감동하게 되는데요. 호텔 내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도 미식을 즐기면서 통창을 통해 바다를 즐길 수 있어요. 


 




실제 투숙객 후기

“규모가 작은 호텔이지만 상당히 깨끗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조식도 종류가 많진 않지만 맛있었고요.”

“2년 전 가격 대비 멋진 배경 및 주변 관광지 구경의 편리함 때문에 다시 한번 찾아갔다. 이름은 바뀌었지만 여전히 나이스 한 호텔이다.”

“위치가 아주 좋고 포항을 즐기기엔 가장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투숙객의 요청을 꼼꼼하게 다 체크하고 해결해주시는 게 인상 깊었습니다. 다음에 포항 갈 때 또 이용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포항 라한호텔

* 이 호텔, 특가 확인하기!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송도 라마다 호텔, 가성비 좋은 호캉스 호텔로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