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ul 28. 2016

일본 삿포로 자유여행 필수 코스 리스트

일본 삿포로 자유여행 필수 코스 리스트


일본에서 다섯번째로 많은 인구가 사는 일본 최북단 도시, 홍콩과 비슷한 면적의 삿포로는 가을 여울 여행을 즐기기 무척 좋은 곳입니다 :) 첫눈이 보통 10월 하순에 내리는 이 낭만적인 도시는 쾌적하고 깔끔한 곳, 자유 여행을 즐기기에 무척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죠. 겨울 눈축제와 일루미네이션도 장관이라는 삿포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삿포로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호텔스닷컴 포스트지기가 삿포로 여행 필수코스 정보 준비했습니다.


[삿포로 자유여행, 딱 좋은 추천 호텔 보기 ]

http://kee.tips/r0188



삿포로 여행 필수 코스 알아보기



삿포로시 시계탑


삿포로 여행 사진에서 꼭~ 등장하는 대표적인 여행지 중 하나, 바로 삿포로 시 시계탑 아닐까요? 정시마다 울리는 종소리가 거리에 울려퍼지면 사람들은 시간을 알 수 있죠. 이 시계탑은 홋카이도 대학의 모체였던 삿포로 농학교의 초대 교감인 클라크 박사의 구상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개척기 시대, 미국에서 유행한 풍선구조라 불리는 목조건축 양식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1층 전시실에는 큰 화재가 있었던 당시의 일화 등과 함께 시계탑의 역사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입장료는 고등학생 이상은 모두 200엔, 입장 마감 시간은 오후 5시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홋카이도청 구 본청사 (아카렌가 청사)


외벽의 붉은 별이 홋카이도의 행정과 개척을 맡았던 관청의 상징. 홋카이도의 상징 하면 바로 떠오르는 곳이 바로 이 본청사 건물입니다. 아카렌가 라는 일본어가 바로 붉은 벽돌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 80년 동안 홋카이도의 행정을 맡아왔던 구 본청사는 미국식 네오 바로크 양식 건축물이라고 합니다. 건물  내부는 일반에게 무료로 공개되고 있으니 한번쯤 삿포로 여행을 하며 둘러보는 것도 좋겠죠~?! 오전 8:45 부터 저녁 6시까지 방문할 수 있습니다.





삿포로 TV탑



오도리공원 동쪽 끝에 자리잡은 삿포로 TV탑은 삿포로의 풍경을 파노라마로 즐기기 가장 좋은 곳입니다 :) 삿포로 중심부를 상하로 가르는 오도리 공원에 서있는 이 TV탑은 완성 후 반세기에 걸쳐 삿포로의 발전을 지켜본 랜드마크라 할 수 있죠. 삿포로가 수많은 관광객으로 가득차는 겨울, 화이트 일루미네이션과 삿포로 눈축제가 열리는 시즌에는 이 삿포로 TV탑이 최고의 전망대입니다. 요금은 어른의 경우 720엔, 고등학생은 600엔, 중학생의 경우 400엔이라고 하네요. 여름철에는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그리고 겨울철에는 오전 9시 30분부터 밤 9시 30분까지 운영합니다.




삿포로 맥주 박물관


일본 유일의 맥주 박물관~ 삿포로 맥주 박물관을 방문하면 맥주에 대해 배울 수 있고 또 공장에서 바로바로 직송된 신선하고 맛있는 맥주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제맥공장으로 가동되다가, 1966년에는 좌석 100석으로 삿포로 맥주원 오픈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맥주의 본연 맛 그대로를 추구하기 위해서 맥주간에 따르며 거품을 한 번에 만드는 스타일의 스윙식 맥주관 꼭지를 이용한다고 하네요! 입장은 무료,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라고 합니다.




삿포로 자유여행객들이 만족한 호텔이 궁금하다면?!

http://kee.tips/r0188


매거진의 이전글 일본 유니버설 스튜디오 가까운 호텔 TOP 5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