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Sep 25. 2019

북경 호텔 추천 3,
베이징의 5성급 럭셔리 호캉스!

북경 호텔 추천, 베이징 호텔 추천, 베이징 호캉스, 베이징 5성급 호텔


중국의 수도이자, 옛 왕궁과 현 중국의 역사를 모두 볼 수 있는 도시인 베이징에서는 만리장성부터 자금성, 천안문 광장까지 중국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북경오리가 대표적인 베이징의 지역 요리이며, 번화가인 왕부정거리에서 쇼핑과 함께 길거리 음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베이징은 한국 날씨와 비슷하게 봄에는 황사가 있고, 여름엔 덥고 습하며 겨울에는 춥고 건조하기 때문에 지금 계절인 가을철에 많은 관광객들이 여행을 즐기는데요, 오늘은 중국의 웅장함과 화려함이 돋보이는 베이징의 럭셔리 호텔 세 곳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고품격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베이징의 빌딩 외관


파크 하얏트 베이징

Park Hyatt Beijing


파크 하얏트 베이징은 베이징 중심 업무지구에 위치해 있는 5성급 럭셔리 호텔입니다. CCTV 본부, 실크 스트리트 마켓, 중국 세계 무역센터 등 다양한 시설과 인접해 있습니다. 246개의 객실과 2개의 레스토랑, 풀서비스 스파, 실내 수영장, 24시간 운영하는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서 호텔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호텔 객실의 내부


파크 하얏트 베이징은 하얏트 만의 고유한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평면 TV, 욕실 내 전화기, 카펫 바닥, 무료 커피머신, 무료 차 등을 객실 내에서 이용할 수 있고, 본 숙소에서 온수 욕조, 사우나, 스파 등과 같은 멋진 여가 시설/활동을 즐길 수 있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베이징 시내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호텔 내 레스토랑


파크 하얏트 베이징의 레스토랑은 66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세계 각국의 요리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고, 베이징 시내의 꺼지지 않는 멋진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또한 65층에는 차이나 바 칵테일과 최신 라이브 재즈를 즐길 수 있고, 63층은 더 라운지를 운영하는데, 하루 종일 먹을 거리과 마실 것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직원들이 사무적이며 깍듯하고 친절합니다 66층에서 조식을 이용하였는데 쥬스 종류가 많고 일부는 부페 따뜻한 요리는 주문 식이 었습니다 요리 하나하나 사이즈가 무지 커서 다 먹지 못하고 좀 아까웠네요 방안의 정사각형 욕조가 너무 좋았습니다 깊이감도 좋고 아늑했습니다 수영장 야경이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도 이곳 수영장에 다시 가자고 늘 말합니다 구오마오센타랑 연결이 되어 있어서 쇼핑하기에 좋습니다.”

“베이징 최고의 호텔 중 하나로 우수한 서비스와 세련된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호텔 1층에 바로 궈마오 상점들이 위치해 있어서 명품쇼핑에도 좋으며, 6층에 위치한 Xiu는 베이징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 중 하나입니다. 66층에 위치한 조식 부페도 매우 훌륭합니다.”

“저는 1년 넘게 6층에 있는 헬스장을 이용했지만 숙박할 기회는 없었어요. 그래서 특별한 날에 하얏트 포인트를 사용해서 하룻밤을 예약했어요. 접수계원은 저에게 말하길 이 호텔이 베이징에서 가장 긴 호텔이라고 했는데, 이 호텔이 250m 건물 높이 규제가 있는 장안 거리에 있었기 때문이에요. 객실은 넓었고 모든 기술과 지역 문화로 가득 차 있었어요. 짐 배달 직원은 내가 묵을 객실 내부의 모든 부분을 소개하는 중에 "우린 우리의 높은 수준을 보여주기 위해서 에비앙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요." 말했어요. CBD 중심부에 위치해 있고 비즈니스나 고급 쇼핑을 하기에 좋은 장소에요.”




파크 하얏트 베이징

* 이 호텔, 객실 요금 보기! <클릭!>




  



도심 속 평온한 녹색 오아시스


불가리 호텔 베이징의 외부 모습


불가리 호텔 베이징

The Bulgari Hotel Beijing


불가리 호텔은 화려한 베이징 대사관 지구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는 5성급 호텔입니다. 호텔을 에워싸도록 조성된 정원의 다채로운 조경 컨셉이 마치 도회적인 베이징 도심 속에서 평온한 녹색 오아시스를 연출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119개의 객실과 불가리 스파, 수영장, 고객 전용 공원, 연회장 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불가리 호텔 베이징의 객실 내부


불가리 호텔 베이징의 객실 내부에는 우아한 이탈리아 가구와 편의시설 및 편안한 침대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각 방은 이탈리아 최고급 브랜드의 고급 재료들로 불가리를 재현해 냈으며, 검은 화강암 욕조와 별도 샤워 시설이 있는 넓은 욕실을 자랑합니다. 객실 내에서는 리앙마강과 베이징의 멋진 스카이라인이 내려다 보여서 잊지 못할 풍경을 선사할 것입니다.


 

럭셔리한 호텔 수영장의 내부 모습


불가리 호텔 베이징에는 2개 층에 걸쳐 구성된 넓은 면적의 평온한 불가리 스파를 운영하고 있는데, 중국 전통 기법이 혼합된 에스테틱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넓은 공간의 짐과 그 옆의 피트니스 스튜디오는 최신 키네시스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필라테스를 비롯한 종합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또한 조화로운 분위기의 25m 수영장 시설을 마음껏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호텔은 아주 새로운 느낌을 주며 탁월한 직원이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방을 보여줄 때 완료되는 매우 빠르고 효율적인 체크인. 예약시 아침 식사가 포함 된 경우 룸 서비스로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Brekkie는 훌륭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무료로 셔츠를 다림질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세부 사항이지만 숙박을보다 효율적이고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객실은 매우 넓고 편안합니다. 저녁에는 매우 조용하며 바깥에서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됩니다.”

"베이징의 불가리 호텔에서의 숙박은 잊지 못할 추억이되었습니다. 우리 체크인은 매우 부드럽고 업그레이드로 인해 놀랐습니다. 음식에서 분위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호텔에서 매우 절묘했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애정 어린 사람들이었습니다. 아침 식사에서 저녁 식사까지 음식은 너무 풍부하고 천국이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나의 체재를 확장하고 싶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할 수 없었다. 나는 어떤 곳에서도 불가리를 다시 방문하고 싶다.”

“우리는 더 화려한 호텔을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 호화롭게 매끄럽고 현대적인 로비 구역에서부터 강가와 베이징의 스카이 라인을 조망할 수있는 꼼꼼하고 완벽하고 넓은 객실, 매력적인 레스토랑과 바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나는 밖에 나가는 절묘한 손 무라노 램프와 고요한 대나무 정원과 같은 특별한 접촉을 좋아했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바로 케이크 위에 장식되었습니다.”




불가리 호텔 베이징

* 이 호텔, 사진 더 보러가기! <클릭!>




 



베이징 비즈니스 중심지의 고요한 휴식처 


럭셔리한 장식이 인상적인 포시즌스 베이징의 실내 모습


포시즌스 베이징

Four Seasons Beijing


차오양 지구의 각국 대사관과 다국적 기업의 본사들이 자리한 중심부에 높이 솟아오른 포시즌스 베이징은 현지에서 놓치지 쉬운 생생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사로운 햇볕이 있는 수영장에서 휴식을 즐기거나, 바에서 앉아 희귀한 싱글 몰트 위스키를 음미할 수도 있고,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공작 나비 400마리가 중앙 아트리움을 향해 날아오르는 환상적인 예술 작품을 감상해봐도 좋습니다. 


 

화려한 조명이 인상적인 호텔 내 레스토랑


포시즌스 베이징의 객실 내부에는 세련된 마호가니 가구, 추상화 예술품, 아시아 풍의 물방아 장식품 등이 도심 속 아트 갤러리에 온 것 같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리앙마 강 또는 차오양 공원의 전망이 내려다보이는 거실 공간도 매력적이고, 호텔 레스토랑 미오 에는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는 드라마틱한 조명이 세팅되어 있어 럭셔리한 식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포시즌스 베이징의 실내 수영장 내부


포시즌스 베이지에서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운영하고 있는데, 실내 수영장과 월풀에서 휴식을 즐길 수도 있고, 옅은 핑크 톤의 꽃입이 장식된 더 네일 스위트에서 원하는 네일 서비스를 받아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호텔 전속 셰프라 8가지 코스의 8인용 계절 메뉴를 준비하는 과정까지 모두 감상할 수 있는 셰프 테이블도 운영하고 있으며, 호텔 직원에게 문의하면 강에서 배를 타고 베이징의 새로운 매력을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베이징에 있는 호텔 중 최고의 중국레스토랑이라고 생각합니다, 딤섬 및 이것저것 시켰는데 외국인 입맛에도 잘 맞고 특히 정성스러운 플레팅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 음식도 고급스럽고 맛있었지만 저희에게 서비스 해 주었던 매니저가 너무 친절했네요 덕분에 베이징에서 이런 서비스를 받으며 좋은 경험을 남겼네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좋은날 다시 찾고 싶은 레스토랑이네요.”

“베이징에 있는 포시즌호텔은 모든면에서 뛰어나다. 객실은 넓고 매우 멋진 데코와 함께 거대하고 모던한 욕실 그리고 실용적인 작업공간을 제공한다. 직원들은 다들 한결같이 굉장히 친절했고 다정했으며 내 투숙기간을 즐겁게 해주기 위해 더 노력을 한다. 공공장소는 장관을 이루었고 중요고객라운지는 매우 편안했다. 호텔은 매우 편리했던 VIP 공항 픽업을 제공했다.”

“Four Seasons Beijing에서의 경험은 내가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뛰어났습니다. 무료 아침 식사는 서양식 아침 식사와 함께 신선한 과일과 지역 특선 요리가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셀던 (Sheldon)은 매일 아침 우리 테이블에 와서 대화하고 우리와 채팅을하고 필요한 모든 것을 갖도록했습니다. 컨시어지 데스크 직원; Herry, Andi와 Peter는 마지막 세부 사항까지 매우 세 심하게 배웠습니다. 우리가 그들과 함께했던 모든 대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그들의 유일한 관심사로 생각하고 우리에게 그들의 전적인 관심을주었습니다.”




포시즌스 베이징

* 이 호텔, 특가 예약하기!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코사무이 풀빌라 Best 3, 태국의 숨은 휴양지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