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Oct 11. 2019

방콕 가족여행 호텔 추천 3,
가족과 함께 떠날까?

방콕 호텔, 방콕 숙소, 방콕 가족여행, 방콕 호텔 추천

관광 도시 방콕은 이국적인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는 왕궁과 사원이 있는 데다가 대형 쇼핑몰이 많아 시티 투어까지 가능합니다. 게다가 수영장이 달린 좋은 숙소가 많은 편이라 다양한 스타일의 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바로 방콕의 장점이기도 하죠. 비행시간은 국내에서 총 5시간 30분 내외가 걸린다고 합니다. 


방콕에서는 무엇보다 여행을 함께 하는 사람이나 목적에 따라 적절한 숙소를 예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족과 함께 여행을 오는지, 연인 또는 친구와 단둘이 여행을 떠나는지에 따라 어떤 숙소에 묵을지가 달라지기 때문에 신중하게 보고 골라서 후회 없는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랍니다. 




야외 수영장이 있는
리버 사이드 근처 호텔!


리버 사이드와 맞닿아 있는 호텔의 외관


이비스 방콕 리버사이드


크롱산에 위치한 이 호텔은 방콕 리버사이드와 아이콘 시암을 걸어서 갈 수 있으며 수완나품 국제공항에서는 차로 25분 정도가 걸리는 위치에 있습니다. 보호자와 같은 객실에서 침구 추가 없이 숙박할 경우, 어린이 1명은 무료로 투숙할 수 있으며 반려 동물 동반 역시 무료로 숙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키즈 침대가 함께 있는 객실
선베드와 함께 있는 야외 수영장


 총 26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7층 규모의 호텔이며 아침 식사는 별도의 요금으로 뷔페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야외 수영장과 어린이 수영장이 함께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합니다. 로비에서 무료 신문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국어가 가능한 직원이 현지 투어 티켓 예약을 도와줍니다.



칵테일이나 티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바


실제 투숙객 후기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습니다. 수영장도 야간에 가면 더욱 분위기가 좋아서 만족스러웠고요. 빠롱비치 바로 앞이라 이곳 저곳에 다니기가 너무 편했습니다. ”

“직원들도 친절하고 객실도 깨끗합니다. 새벽에 체크인을 해야 해서 메일로 미리 요청을 드렸더니 답변도 굉장히 빨리 왔습니다. ”

“체크인도 일찍 해주시고 주변에 괜찮은 식당이 많고 마사지 숍도 저렴하고 좋았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강변에 머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아요.”


1박 최저가 47,696원 부터! 

이비스 방콕 리버사이드 숙박 요금은? <클릭>






가족 단위의 고객에게
정말 편리한 호텔!


야자수와 함께 어우러진 호텔의 외관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 


이 호텔은 아이를 동반하고 가족끼리 여행을 오는 투숙객들에게 굉장히 편리한 숙소입니다. 총 32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 내에는 뷔페 레스토랑, 차이니즈 레스토랑, 퓨전 레스토랑을 포함해 무려 5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24시간 내내 룸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공용 라운지에서 티타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시티뷰가 보이는 침실의 경관
가족 단위 고객이 휴식하기 편리한 객실

                                             

풀 서비스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 룸도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는 무료 유아용 침대를 신청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수영장과 시설 내 놀이터를 이용하거나 요금을 별도로 내고 탁아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어 아이와 함께 여행을 가도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어요. 공항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간단한 조리도구가 구비된 주방


실제 투숙객 후기

“깨끗하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아시아 티크와 걸어서 10~15분 거리입니다. 조식도 나쁘지 않았어요. 호텔 페리를 무료로 타고 다닐 수 있어서 교통이 편했고요.”

“호텔 조식도 꽤 다양하게 나옵니다. 특히 치즈가 종류별로 매일 다르게 나와서 과일이랑 같이 원없이 먹었습니다. 내 집 같은 편안함과 서비스에 만족했습니다.”

“예약 시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리버뷰 강추합니다. 체크인하고 들어서자마자 감탄이 나옵니다. 객실과 시설 자체는 흠잡을 데 없이 아주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1박 최저가 113,637원 부터!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요금은? <클릭>






쇼핑센터와 연결!
럭셔리한 시설의 호텔


도시와 함께 어우러져 있는 호텔의 모습


그랜드 센터 포인트 호텔 터미널 21


터미널 21 쇼핑몰과 연결되는 이 호텔은 돈므앙 국제공항에서 차로 19분 거리에 있으며 지하철 역에서도 5분이 채 걸리지 않아 교통이 편리합니다. 총 28층 규모의 이 호텔에는 498개의 객실이 있으며 반려 동물과 함께 오는 것은 어렵지만 어린이와 함께 방문하는 사람들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키즈 클럽도 갖추고 있어요. 



모던하고 이국적인 호텔의 로비
널찍하게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 침실

 

야외 수영장과 어린이 수영장, 테니스 코트, 풀 서비스 스파, 골프 연습장을 갖추고 있으며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풀사이드 바가 호텔 내부에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전자레인지가 있어 간단한 음식을 데울 수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매일 아침 식사는 뷔페 레스토랑에서 별도의 요금을 내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욕실


실제 투숙객 후기

“공항 철도 이용해서 갈 수 있는 위치에다가 조용하고 경관도 좋았다. 교통편이 너무 좋아요. 룸 업그레이드도 해주셔서 좋았는데 호텔에 놓고 온 물건도 확인해주고 바로 이메일 보내줬습니다.”

“직원분들이 영어도 유창하시고 친절해서 엄마랑 즐겁게 여행했어요. 조식은 생각보다 가지 수가 많았어요. 시설이 너무 좋아서 재방문 의사가 있어요.”

“아주 좋았어요. 터미널 21 근처라 쇼핑몰 따로 갈 필요도 없었고 호텔 전체가 깔끔하니 시설도 너무 좋았어요.”


1박 최저가 165,096원 부터!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 요금은?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마카오 공항 새벽 도착 숙소, 잠깐 묵고 가는 호텔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