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yeish Aug 23. 2017

취한 밤에 니가 생각나

작곡가겸 프로듀서 노르웨이 숲의 취한 밤에






Tonight Tonight
내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내가 너를 떠나갔잖아
그래 너를 미워했잖아

Don't Cry Don't Cry
눈물이 흐르는데 생각나
내가 많이 좋아했나봐
그래 너를 사랑했잖아

취한 밤에 니가 생각나
너와 나의 뜨거운 날을
기억하니 잊히지가 않아
많이 보고 싶어

취한 나의 모습을 보니
너무나 한심해
떠난 후에라도 그대와
다시 볼 수 있다면



노르웨이 숲, 취한 밤에(170616)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