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yeish Nov 15. 2019

승객이 다 내리신 후에

내 마음이 그들에게 전해지기를... 제발 내리면 타...주세요..

내리면 타, 이짜나언짜나


이번 역은 매우 혼잡하오니 

승객이 다 내리신 후에 

승차하시기 바랍니다 


내리면 타 

제발 

내리면 타 

You may exit on the right 

You may exit on the left 

You may exit on the right 


약수 약수요 옥수 옥수요 

금호역 앞뒤로 약수 옥수요 

널 사당행 옥수옥수로 

너에게 Swim 

헤엄쳐가 청담 청담 

오 개롱역 (오 개롱역) 

불을 붙여 Let's 길음 Let's 길음 

우리 죽여주는 충무로 (Dance) 

공덕 공덕 대는 나의 맘을 너 애오개 전할게 


Oh Baby (Baby) 

이 문이 열리면 그대가 걸어 들어오겠죠 

미쳐 내리기도 전에 

미쳐 내리기도 전에 

미쳐 미쳐 미쳐 미쳐 

내리면 타 

제발  

내리면 타 

제발 


오 이런 행당한 시츄에이션 왜 내게 안교대 

전혀 모르겠서현 너의 송내 나를 도봉고

싶음 데이트 신촌해주길 

인상을 서대문 마마포 

아프죠 일원 내게 구로지 말어 

매봉 어 덕계 내 맘을 녹여 오 맙 소사역 


Oh Baby (Baby) 

이 문이 열리면 그대가 걸어 들어오겠죠 

미쳐 내리기도 전에 

미쳐 내리기도 전에 

미쳐 미쳐 미쳐 미쳐 


내리면 타 

제발  

내리면 타 

제발 


내가 내리면 타랬지 

왜 굳이 어깨빵을 때려 (진심으로 왜) 

내가 내리면 타랬지 

왜 굳이 어깨빵을 때려 (그르게 그르게)

내가 내리면 타랬지 

왜 굳이 어깨빵을 때려 

내가 내가 내가 내가 내가 내가 내가 내가 

내가 내리면 타랬지 

왜 굳이 어깨빵을 때려 


내리면 타 제발  

제발 내리면 타 

You may exit on the right 

내리면 타 제발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승객 여러분 

You may exit on the right 

이번 역은 혼잡해 내리면 타 

승객 여러분 

You may exit on the left 

제발 이번 역은 혼잡해 So what 

내리면 타


[이짜나언짜나] '내리면 타'(profile video)


이짜나 언짜나 - 내리면 타 ◎ GREEN EARTH G-SHOW ★ 직캠 humoresque 4K


매거진의 이전글 더 나은 내일이란 게 혹시나 내게 올까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