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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아이보스 May 17. 2022

10만 명 유입, 구매 전환은 20...


2년 정도 된 중소기업에 다니고 있어요. 현재 케이블TV, 페이스북, 유튜브, 그리고 네이버 검색 광고까지 집행하고 있어요.


그 덕분에 자사몰로 일주일간 10만 명까지 유입이 있었지만, 구매 전환 20건... 전환율 0.02%...


자동차나 안마의자 같은 고관여 상품도 아니고 객단가 10만 원 대의 소비재인데... 전환율을 어떻게 올려야 할까요?

 각색 없는 원글 보기





다른 마케터의 조언



◾ 광고 소재와 랜딩 페이지의 일치감을 확인해보세요. 10만 명 정도의 회원이 들어왔는데 말씀하신 구매 수치라면 광고 소재부터 문제일 수 있어요. 광고와 랜딩 페이지 간의 정보적 이질감이 없어야 해요.


◾ 랜딩 페이지 또는 해당 품목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되는지 점검해보세요. 해당 품목을 찾기 쉬운 곳에 위치해 있는가 등의 경로 관련 내용을 확인해봐야겠지만, 상품 구매 페이지로 잘 도착한다면 랜딩 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랜딩 페이지에서도 문제점을 찾지 못하셨다면 그다음으로 추측해야 할 부분은 구매 페이지의 환경과 구매자들의 리뷰 등 구매 페이지의 부수적인 디테일이에요.


◾ 직원을 비롯한 주변 사람들에게 자사몰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보세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객관적인 제3자의 견해를 들어보고, 자사몰 사이트를 세세하게 점검해볼 필요가 있어 보여요.


→ 고민 사연 원글 보고 생각 공유하기




발행일 : 22. 02. 03


고민은 나누면 반이 되어요!

큐레터에게 고민 나누기 (ノ◕ヮ◕)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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