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전구 Sep 16. 2020

책상 위에 우주 로켓? 스페이스X에서 영감을 받은 펜

책상 위에 로켓이 있습니다. 네 개의 다리를 받치고 서있는 모습이 로켓을 닮았습니다.

영국 디자인 스튜디오 Mercator London의 'Nominal'이라는 펜 디자인 아이디어입니다. 몸통을 돌리면 4개의 다리가 나옵니다. 책상 위에 세워 놓고 쓸 수 있겠죠. 펜 끝부분은 분리가 되고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다시 붙일 수 있습니다. 우주인이 타고 있는 캡슐입니다.

테슬라의 엘론 머스크가 이끄는 민간 우주개발회사 스페이스X가 개발한 재사용 가능 우주 로켓 '팰컨9 블록5(Falcon 9 Block 5)' 모델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었습니다. 34개의 정밀한 부품들과 메탈이 본체가 어우러지며 고급스럽고 강한 인상이 풍깁니다. 로켓 형상으로 세워놓을 수 있는 활용도 멋지네요. 우주여행을 떠나는 꿈, 이제 펜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우주 로켓 펜 'Nominal'은 킥스타터에 소개되며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이디어 플러스>


출처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mercatorlondon/nominal-rollerball-pen-inspired-by-spacex-rocket?ref=Fundedtoday&utm_medium=referral&utm_source=yde.fnd.to

생각전구 : https://in.naver.com/ideabulb


매거진의 이전글 피할 수 없다면 멋지게! 부채 디자인의 비말차단 가림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