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전구 Feb 24. 2021

원숭이 양말 인형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드는 남편

'Socky'를 소개합니다. Socky는 원숭이 인형의 이름입니다. Socky는 미국의 어느 가정에서 살며 침대 위를 무대로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펼칩니다.

10년 전 이 가정의 어린 아들이 원숭이 양말 인형을 엄마 아빠에게 선물했습니다. 아들의 첫 선물인 인형에 이름을 지어주고 침대 곁에서 오래 기간 조용히 함께 지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엄마가 침대를 정리하면서 오래된 인형을 이제 치우자고 했습니다. 하지만 아빠는 Socky를 배게 밑에 머리만 빼곡 내민 채 숨겨두었습니다. Socky의 모습을 발견한 엄마는 웃으며 즐거워했습니다.

아빠는 일주일 동안 Socky를 귀엽게 숨겼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 숨길 곳이 없어 고민하게 되었고 광고 기획자인 아빠는 결국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됩니다. Socky를 위한 드라마를 만드는 것입니다. 원숭이 양말 인형을 주인공으로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합니다. 영화나 유명인을 패러디하고 Socky에게 어울리는 이야기를 꾸며냅니다. 필요한 소품들도 직접 만들고 장난감 인형 친구들도 등장합니다.

원숭이 양말 인형 Socky의 에피소드는 무려 100회를 넘기고 있습니다. 아빠는 일상과 경험을 통해 이야기의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아내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시작한 남편의 양말 인형 스토리는 이제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아이디어 플러스>


출처 https://www.instagram.com/realsocky/

생각전구 https://blog.naver.com/coolsaem


매거진의 이전글 기발하고 재밌는 크리스마스 장식 모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