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임민혁 Jun 28. 2016

천주성교공과 출시

출판 편집인으로 첫 책을 내놓으며

디자인 스튜디오인 우리 회사가, 올해 중구청에서 출판사 인허가를 받고 정식 출판사가 되었다. 디자인도 하고 출판사 업무도 병행하게 된 것.


그 후 첫 책이 이번 달 출시되었다.


'천주성교공과'란 제목의 종교서적이며, 가톨릭 종교서점가에 유통 되기 시작했다는 홍보글 ㅋㅋㅋ



아울러 위 사진은 천주교 성인 '루카'를 그린 그림을 흉내내 본 사진이다.


내 세례명인 '루카'는 의사이자 화가인 복수 직업인이었다. 그는 교회사에 길이 남는 커리어가 있는데, 바로 '성화를 최초로 그린 성인'이다. 그래서 루카 성인을 그린 성화에는, 그가 최초로 그린 성모자 그림을 자신이 소개하는 자세를 취한다.


이 그림과 같이 나도 내가 편집한 책을 이젤에 놓고, 성화 속 루카 성인 자세를 흉내내 봄 ㅋㅋㅋ 아무쪼록 이 책이 널리 널리 보급되었으면 좋겠다.


책에 대한 자세한 사안은 아래 기재한다.




도서명 : 천주성교공과 기도문·미사경 복각판

초판일 : 2016년 5월 31일

제작인 : 원저자 - 앵베르 라우렌시오 / 발행 - 이진영 / 편집 및 복각 - 임민혁 / 감수 - 임광빈

ISBN/CIP : 979-11-957566-0-5 13230 / CIP2016006287

유통·판매처 : 가톨릭출판사 직영센터 및 인터넷서점

홍보 웹사이트 : http://www.helloabt.com/pray

작가의 이전글 에코마케팅 사내 세미나 풍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