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인생나침반 May 28. 2023

이미지 사진 용량 줄이기 사이트 공유 이미지푸시

이미지 용량 줄이기

티스토리나 네이버 글을 쓸때나 이력서를 입력할때 사진 사이즈 그리고 용량이 너무 커서 곤란했던 적이 있으실 겁니다. 이때 바로 사용할수 있는 좋은 사이트가 있어 공유 드리려 해요. 


별도 회원 가입도 필요 없고 프로그램 설치도 없이 바로 사진의 용량을 줄이고 이미지 크기도 변경이 가능하더라고요. 바로 활용해 보세요. 

1. ImgPush 사이트 

이미지를 한번에 용량도 줄이고 사이즈 변경에 이미지 확장자도 변경이 가능한 사이트 랍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사이트네요. 꼭 한번 활용해 보시길 추천 드려요. 


이미지푸쉬 사이트 바로가기




1. 사이트를 접속

아래와 같이 사이트에 접속하면 깔끔하게 클릭해서 이미지 불러오기 기능만 있네요 

클릭하여 이미지 불러오기를 눌러주세요. 이경우 클릭하게 되면 내 PC 모바일에 있는 이미지를 불러올수 있습니다. 



이미지 용량, 크기, 확장자 변경을 한번에 


1. 이미지의 크기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비율을 고정한 상태에서 사이즈를 변경 할수도 임의로 사이즈를 변경하할수 있습니다. 


2. 이미지의 퀄리티를 변경할수 있어요.. 이미지 용량을 좀더 줄이고 싶다면 최소 0.1을 입력하면 됩니다 


3. 마지막으로 이미지 확장자를 변경할수 있는데요. 이미지 확장자를 JPG, PNG GIF로 변경해서 저장이 가능하네요. 


용량 축소 전후


용량 축소 전후 이미지의 차이는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네요. 


좋네요. 


공유 

이렇게 좋은건 지인에게 공유하는 것도 좋네요. 

왼쪽 위에 공유 아이콘을 클릭해서 지인에게 공유 한번 해보세요 




이상 새로운 좋은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작가의 이전글 소상공인, 자영업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페이스북 마케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