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인생나침반 Sep 14. 2023

정말 맛있는 가성비 좋은 추석 곶감 선물 세트 추천

추석 곶감 선물 세트 


이제는 완연한 가을 날씨네요. 요즘같이 추석이 얼마 남지 않은 계절 추석을 준비해서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 겁니다. 이때 제철 선물로 제격인 바로 추석 곶감 선물세트를 소개시켜드리려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지리산 산청 곶감 선물 세트 어르신분들이 이 곶감 선물세트를 정말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합리적인 가격에 지리산에서난 청정 곶감 선물세트를 이번 추석에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햇살 정원 지리산의 명품 곶감선물세트는 직접 말리는 작업을 진행 합니다. 뭔가 청결하고 깔끔해서 믿음직 하지 않으신가요?

일일이 수작업으로 곶감을 펴는 작업 공정이랍니다. 청결을 최우선으로 하기에 정말 깔끔하게 꼼꼼하게 작업해주시네요. 

가위로 일일히 감 잎도 제거해주시고 계십니다. 

힘드실만도 하시지만 호두도 직접 작업해주시네요. 호두를 깨끗히 정리한 뒤에 직접 곶감에 넣어주시고 계시네요. 

1차 건조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여기서도 다른 이물질 하나 없는 청결한 모습이랍닏. 

쫙 펴서 말리는 모습입니다. 이역시 믿을수 있게 깔끔하게 처리해주시네요. 

꽂감의 본 모습을 그대로 유지한채로 지리산의 청정 한 곳에서 곶감을 말리는 모습이랍니다. 싱그럽고 좋아보이네요. 

쫄깃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지리산 산청 곶감 아이들의 간식이나 어르신들의 간식으로도 일품이랍니다. 

이번 추석에는 지리산 산청 곶감을 준비해 보는건 어떨까요?

햇살정원의 곳감 정말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곳 바로가기 남겨 놓을께요 


https://smartstore.naver.com/seoan-store/

지금 할인 행사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 좋은 기회이니 꼭 구매하세요 이상입니다.

#지리산곶감#추선곶감#곶감선물세트#추선선물세트#추선곶감선물세트#명절맞이선물세트#곶감세트

작가의 이전글 성인 원어민 화상 영어 후기 추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