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MSpir e Dition X Mar 13. 2024

[e] 그 사람이 누구냐고 묻는다면...®

■ 그대는 내가 세상에서 유일한 사람인 양 느끼게 한다.


엄마 : 2년이야, 생각할 시간은 충분히 있었어.

         난 너한테 듣고 싶어.
         왜 그랬는지... 


케빈 : 내가 아는 줄 알았었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어.  

                                                                                                            「 영화, 케빈에 대하여 



https// : 그 사람이 누구냐고 묻는다면... com


우연으로 태어난 나의 인연. 

나의 이기심을 뚫지 못했다는 이유로 늘 새로운 절망을 받은 사람. 


내가, 나를 버리는 순간마다 당신을 버려도, 

혼내지 아니하고 너는 혼자가 아니라며 파랗게 미소 짓는 사람. 


용서받을 수 없는 나의  끔찍한 죄악을, 

맹세하지도 않고 자신을 버리는 삶으로 홀로 증명하는 사람.  


끝내 그대는 행동을 통해 사랑을,  

눈빛을 통해 내가 세상에서 유일한 사람인 양 느끼게 한다. 


정말이지 죽어버린 심장으로, 

병들어 죽어도 애도조차 핑계 댈 수 없는 사람이다. 




작가의 이전글 [e] 박대리님은, 하계장님이 왜 좋아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