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4일(목)부터 7일(일)까지 서울 코엑스 A, B홀에서 개최되는 ‘코리아빌드’에서 ‘인테리어 컨설팅관’이 열린다.
누구나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문화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 ‘인테리어브라더스’에서 기획·운영하는 ‘인테리어 컨설팅관’은 많은 의사결정이 필요한 인테리어에 앞서 최선의 조언을 해줄 수 있는 인테리어 기업 20여 곳을 선정, 한자리에서 만나 상담할 수 있는 특별관이다.
인테리어를 시작할 때 신경 써야 할 일이 상당히 많다. 먼저 내가 원하는 공간 콘셉트 별 스타일을 가장 잘하는 인테리어 기업을 찾아야 한다. 하지만 인테리어 기업은 너무나도 많고 일일이 검색하고 직접 만나봐야 나와 잘 맞는지 알 수 있다. 이런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인테리어 컨설팅관’이다.
‘인테리어 컨설팅관’의 맞춤형 컨설팅은 인테리어브라더스의 브라더스 컨시어지가 있어 가능하다. 브라더스 컨시어지는 나와 가장 적합한 전문가를 찾는 맞춤형 빅데이터 분석 매칭 알고리즘으로 예산과 면적, 선호하는 스타일 등을 입력하면 꼭 맞는 전문가를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시스템이다.
온라인 사전 신청 홈페이지에서 주거, 상업 등 공간 유형을 선택하고 면적과 예산, 스타일 등 조건을 입력하면 알맞은 인테리어 기업을 추천받을 수 있다.
지난 2월 킨텍스에서 열린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를 통해 처음 선보인 ‘인테리어 컨설팅관’은 400명 이상의 사전 예약자를 비롯, 매일 100여 명의 현장 예약자가 몰리며 성황을 이루었다. 컨설팅을 받은 고객의 98% 이상은 컨설팅관과 상담한 인테리어 기업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한, 컨설팅 이후 개별 추가 미팅을 진행하여 다수의 계약이 이루어지는 성과가 있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이번 ‘인테리어 컨설팅관’은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사무 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가 메인 협찬사로 함께해 다양한 가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여기에 인테리어 기업인 아우딘 스페이스가 컨설팅관 부스 디자인을 맡아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이번 ‘인테리어 컨설팅관’에는 지브로, 아이디어 카우치, 므나 디자인스튜디오, 아우딘스페이스, 글라모스튜디오 등 주거와 상업 공간에 특화된 20여 곳의 인테리어 기업이 참여한다.
‘인테리어 컨설팅관’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며 6월 18일(화)부터 7월 2일(화)까지 온라인 사전 신청 홈페이지(findmy.pro)를 통해 온라인 신청을 받는다.
▼ 인테리어 컨설팅관 사전 예약 페이지 바로 가기
2,500개 이상의 인테리어 기업이 모여 있는 중계 플랫폼 "인테리어 브라더스"가 직접 검수한 제품을 재고 소진 시까지 '달콤한' 가격에 판매하는 특가 플랫폼 "달콤한 자재 마켓" 쇼룸도 함께 운영 중이니 언제든지 방문해 주세요!
달콤한 자재마켓 - 합리적인 인테리어/건축 마감 자재
달콤한 자재마켓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