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lato Won Dec 20. 2020

그대에게 드리오리다.

Plato Won 作


내가 시인이라면

그대에게 울림 있는 한 편의 시를 드리리.


내가 樂童이라면

그대에게 아름다운 플롯 선율로

 힐링의 시간을 드리리


내가 알프스 산자락에 목동이라면

그대에게 양 떼의 젖에서 막 뽑아낸

신선한 우유 한 잔을 드리리


내가 희망을 전하는 천사라면

그대에게 용기와 끈기를 선물하리


내가 2020년 산타라면

그대에게 건강과 행복을 듬뿍 안기리


 내 특별히 가진 것 없어

그대에게 드릴 게 마음 밖에는 없으니

마음이라도

듬뿍듬뿍 드리오리다.


Plato Won


○ 2020년 GnB & Parallax 크리스마스 카트


Merry Christmas


행복하고 복된 성탄 되셔요^^


2020년 지앤비 크리스마스 카드,행복한  성탄 되세요.^^
작가의 이전글 교육의 뫼비우스 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