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창의성 제로의 날

이런 날이면 창의성면접 빵점!

"햄릿증후군 + 집단지성?"

삼성의 창의성면접 키워드죠? ㅋㅋ

"햄릿증후군 + 바보지성!"

오늘의 제 키워드네요 ㅋㅋ

왜 짱구짓을 만든 혼돈의 하루가 될 것 같네요.

대구 - 서울 - 대구 - 광주 일정,

그냥 대구 - 서울 - 광주로 짜면 간단한데...

거기서 다시 차 가지고 나오면

동대구역에서 바로 광주로 가면 되는데,

무슨 베짱인지 차 두고 나와 다시 집에 갔다가 ㅠ..ㅠ

여하튼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입니다 ㅋㅋ


오늘 9시부터는 월요일에 이어서

명지전문대에서 중소기업 인식 개선 특강을,

저녁엔 광주로 넘어가서

중소기업 취업지원 프로그램으로

전주대 외 친구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앗, 오늘은 중견 중소기업 특집이네요 ㅋㅋ


다들 저처럼 머리보다 몸부터 움직이지 마시고,

조금 머리부터 고민하여 효율적인 하루 만드세요^^

그나저나 이놈의 동대구역은 언제 공사 끝나나?


#윤호상 #창의성면접 #중소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인식개선 #중소기업바로알기 #햄릿증후군 #집단지성 #동대구역

작가의 이전글 자소서는 글짓기 실력을 보려는 것이 절대 아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