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전국이 모두 내 구역이다!

언제나 즐겁게 달리고 또 달리겠습니다.

"전국을 돌아다니려면 힘들지 않으세요?"

항상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다.

솔직히 안 힘들다면 사람이 아니겠지요 ㅋㅋ

교과서적이고 진부하고 재수 없는 답변이지만,

항상 "재밌잖아요. 풍경도 보고, 열정 넘치는 사람도 만나고,

즐기면 너무너무 신나고 즐거워요!!! ^^;"

누군가의 미래에 작은 보탬이 된다면 좋운 것이죠?


어제 전라도 광주 일정을 시작으로...

오늘은 시흥, 내일은 구미 거쳐서 경산,

모레는 포항, 목요일은 용인...

금요일은 춘천, 토요일은 원주, 일요일은 진해...

아싸 신나 ㅋㅋㅋ

이어서 월요일은 부산...

앗 11월 1일 화요일은 강의 캔슬로 방황...

수요일은 다시 부산, 목요일은 경주 거쳐 부산,

금요일도 캔슬이네요 ㅠ..ㅠ 토요일은 강릉 ㅋㅋ

그 다음 주부터는 5주 연속 춘천 일정이 ㅋㅋ

앗 비어 있는 날은 뭐하지?

누가 채워주시면 정말 쌩유쌩유입니다. ㅋㅋ


#전국순례 #강사유랑단 #전국강사 #특강 #윤호상

작가의 이전글 구직자도, 저도 일요일을 쉬지 못하네요 ㅠ..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