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하루한장, 마음쓰기 24일차(나의 강점)

다이어리북 <나는 나에게 좋은 사람이 되기로 했다>를 함께 씁니다.

#나는나에게좋은사람이되기로했다




스스로 대단하다 느꼈던 순간은

내가 가진 강점이 발휘되는 순간!

무언가를 거침없이 하는 내 모습을 발견할때

실은 내가 그러고 있단 걸 몰랐는데

나와 반대편 기질의 사람들이 내가 그렇다고 말해줘서 알았다.


어쩜 그렇게 거침이 없냐?고.



난 그저 행동한 것뿐인데, 그게 내 강점인가보다, 그렇게 알게되었다.


#거침없는편 #과감한편 #결단력있는편 #추진력 이런게 내 강점.

(그러면서 놓치는 것 많음주의 :)





글, 사진: 이혜진 상담심리사, 잇셀프컴퍼니 대표

https://brunch.co.kr/@itselfcompany



매거진의 이전글 하루한장, 마음쓰기 23일차(상처가 된 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