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하루한장, 마음쓰기 27일차(최근 좋아하게된것)

다이어리북 <나는 나에게 좋은 사람이 되기로 했다>를 함께 씁니다.

#나는나에게좋은사람이되기로했다



최근에 내가 좋아하게 된 건 약간 곱슬거리는 내 머리카락(특히 앞머리).

약간 기른 앞머리

약간 단발이 된 전체 기장

요즘 길고 있는 내 머리카락이 마음에 든다.^^


(항암후 쭉)지난 4년간 숏컷을 이어왔는데

이젠 조금 길어보고 싶어 넉살구간을 아주 열심히 힘껏 참았다.

그러고보니 요즘 난 "참기" 연습중이다.

억제조절 기능 좀 키워보자. 아끼고 참기.

다이어리북 <나는 나에게 좋은 사람이 되기로 했다>

글, 사진: 이혜진 상담심리사, 잇셀프컴퍼니 대표

https://brunch.co.kr/@itselfcompany



매거진의 이전글 하루한장, 마음쓰기 26일차(계획한대로 실행한 것)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