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수트, 커플예복으로 우리만의 웨딩사진 남기기
요즘 웨딩사진에서 자주 보이는 커플 수트!
결혼 준비를 하는 신랑 신부들도 스튜디오에 커플 수트, 커플 턱시도를 가져오는 일이 많아졌다고 한다. 커플 수트 스타일링이나 포즈가 고민되는 사람을 위해 웨딩 화보를 공유하니 함께 잘 살펴보면 도움이 될 것이다.
커플수트로 같은 색상과 같은 디자인의 예복을 같이 대여하거나 맞춰 촬영할 수 있다. 같은 스타일의 옷을 입으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으니 타이에 포인트를 주어 원하는 디자인, 색상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캐주얼한 느낌의 커플 수트로 커플 운동화를 택하는 것도 좋다. 신부는 베일을 이용하여 좀 더 특별한 느낌을 연출해보자.
커플 수트라 해서 색상이나 디자인이 같아야 하는 것은 아니다. 각자 원하는 색상이나 원하는 디자인의 예복, 수트를 입고 웨딩촬영이 가능하니 톡톡 튀는 색상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커플수트에서 신부가 꼭- 바지를 입어야 하는 것도 아니니 수트 색상을 맞추고 바지 대신 치마를 매치하여 세련된 느낌을 줄 수도 있으니 바지가 잘 어울리지 않는다면 치마를 준비해보도록 하자.
웨딩촬영은 신랑 신부 둘만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중요한 결혼 준비 단계 중 하나이다. 신랑 신부의 개성을 담아 원하는 분위기의 웨딩사진을 만들기 위해서는 스타일링도 미리 생각해보면 더 완성도 높은 웨딩앨범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