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사생활' 서현 ♥ 고경표 웨딩사진처럼
웨딩촬영 때는 대부분 최소 3벌의 다른 종류 웨딩드레스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다. 기본적인 웨딩드레스에 다양한 볼레로 변형을 통해 10벌 이상의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입은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웨딩촬영드레스 중 빠지지 않는 웨딩드레스 중 하나인 '오프숄더 웨딩드레스'는 탑 드레스에 천을 더해 변형을 할 수 있으며 오프숄더 디자인의 세미 드레스를 입는 것도 가능하다.
스몰웨딩, 셀프 촬영에 대해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헬퍼 이모님 없이도 혼자 케어가 가능한 세미 드레스를 빌릴 수 있는 이 곳을 주목하자.
이로스타일_스몰꾸띄르
이로스타일 스몰꾸띄르는 세미 드레스, 원피스, 투피스, 자켓, 블라우스, 수트 등 여성 의류를 대여하거나 맞춤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대중적인 가격대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웨딩촬영이나 결혼식에 이용하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특히 이로스타일의 원피스를 입은 여자 연예인이 늘어나면서 웨딩드레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자이언트핑크가 결혼식 2부 드레스로 블랙 오프숄더 웨딩드레스는 결혼식 장소는 물론 자이언트핑크에게도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선택해 우아하면서도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 배우 박혜수, 설현 오프숄더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시상식, 촬영에도 많이 이용하는 오프숄더 드레스는 화이트 이외에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본인의 취향은 물론 퍼스널 컬러에 어울리는 웨딩드레스를 선택한다면 더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으로 보일 수 있으니 미리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상을 파악해두는 것을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작년에 방영했던 드라마 사생활에서 흑백 웨딩사진을 보여주었던 서현♥고경표
서현의 체형에 잘 어울리는 블랙 오프숄더 웨딩드레스가 흑백사진에서 더 빛나는 것 같기도 하다. 혹시 셀프 촬영이나 흑백사진을 생각하고 있다면 위 웨딩드레스 디자인으로 한 벌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웨딩촬영이나 결혼식에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오프숄더 웨딩드레스는 많은 신부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웨딩드레스를 대여하고 싶다면 이로스타일_스몰꾸띄르에 방문해보는 것을 가장 추천. 직접 입어보았을 때 가장 정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