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이프쉐어 Jan 11. 2024

[마감] Voice Rivers | 지키타

 나답게 흐르는 노래 | 24.1.21(일) 11시 ~ 13시

목소리를 통한 창조성 회복


타인을 위해 깍여진 목소리와 음성으로 나를 감각하고 있지는 않나요. 내 자신의 통합과 새로운 알아차림을 위한 보이스 워크숍을 소개합니다. 곡을 쓰고 노래를 하는 아티스트이자 치유 촉진자 지키타가 일요일 오전 여러분의 창조성과 회복 탄력성을 깨웁니다. 





워크숍 소개 | 나답게 흐르는 노래 Voice Rivers


'나답게 흐르는 노래'는 우리의 내면과 연결된 소리의 표현을 돕습니다. 미학적 요소와 놀이 요소가 함께하여 아이와 같은 호기심으로 또는 친절함으로 세상과 나를 재구성합니다. 소리 내기를 통한 깊은 이완과 감각 작업, 표현 예술 작업이 이어집니다.


다양한 도구들을 통해 천천히 내 자신의 고유한 소리에 접촉합니다. 그 과정에서 나답게 흘러나오는 소리를 만나보며, 그 안에 담겨있는 메시지를 들여다봅니다. 





워크숍 장점 


물리적 신체와 정서적 신체의 통합이 일어나면서, 열린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감각이 풍부해 집니다. 내면으로는 깊은 자기 발견과 이해, 관계 수용 등이 일어납니다. 


하지만 이는 꼭 좋은 쪽으로 움직이는 것은 아닙니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감각하고, 수용하는 일들이 그대로 일어나도록 합니다. 때에 따라 깊은 감정을 만나는 과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워크숍 추천 대상  


정적인 워크숍을 좋아하는 사람이든, 다이나믹을 좋아하는 사람이든 호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워크숍입니다. 때로는 부드럽고 깊게 감각하고, 때로는 천진난만한 아티스트 같은 다채로운 나를 만나보세요.  


목소리를 내는것에 대한 어려움이 있는 분들

목소리를 계발하고 싶은 분들

소리를 통해 감각을 깨우고, 내 자신을 깊이 만나보고 싶은 분들

난이도는 ‘하’ 에서 ‘중’ 까지의 레벨로 부드러운 보이스 워크숍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




아티스트 | 지키타








'나답게 흐르는 노래'는 명상과 사운드 테라피, 놀이를 활용한 치유시스템 회복 워크숍입니다. 우리는 숨 쉬듯 자연스러운 소리를 가지게 되며, 소리를 통해 감각의 확장을 느낍니다. 더 나아가 나의 창조성이 발휘될 수 있는 공간을 열어봅니다.   


    워크샵 : 나답게 흐르는 노래 Voice Rivers  

    시간 : 2024년 1월 21일(일) 11:00 ~ 13:00 (2h)  

    인원 : 10명  

    장소 : 이너시티 합정  

    가치교환비 : 50,000원 -> 가오픈 특가 40,000원(회원가입 필)  

▶Voice Rivers, 더 알아보러 가기





공간 소개 | 이너시티 합정 


라이프쉐어는 대화와 질문을 도구로 평화와 연결을 돕는 교육 브랜드입니다. 그런데 '대화'를 공부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비언어적인 대화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언어만으로는 해소되지 않는 감각들이 움직임과 호흡, 컨택으로 풀리는 매력적인 경험을 하게 되었어요. 이후 다양한 현대적 명상법에 매료되었습니다. 


이후 한국에도 내면과 외면의 통합적 대화를 다루는 명상 센터를 열고 싶다는 목표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2021년 성북구 정릉동에 “이너시티” 1호점을 열게 되었습니다. 고요한 단절과 내밀한 테라피 작업을 위한 리트릿 산장이었습니다. 많은 사랑과 서울시의 도움에 힘입어 2024년 3월, 마포구 합정동에 movement, teraphy, meditation을 테마로 한 2호점 <이너시티 합정>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innercity_ground



매거진의 이전글 ‘이너시티 합정 한강점’ 가오픈 (2024년 1~2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