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함께 글 써봐요!

공동저자로 책 출판 프로젝트

by 제임스


Toqather 매거진으로 QA 공동저자 출판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제임스입니다.


QA에 대한 책은 여전히 많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는 많은 분들이 책 쓰기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출판 과정을 경험해보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


Toqather 프로젝트로, 새로운 시도를 시작합니다.

(Together가 아닌, Toqather. ToQAther)

각자의 생각과 경험을 나누며 함께 글을 완성해가는 공동저자 프로젝트입니다.


글쓰기 실력이 걱정되시나요?

처음부터 멋진 문장을 쓸 필요는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시작하는 용기와 경험을 공유하는 마음입니다. 초고를 작성하는 것부터 다듬는 과정까지 함께 고민하고, 서로의 글을 응원하며 완성도를 높여 나가면 됩니다. 작은 한 줄의 글도 누군가에게는 큰 깨달음을 줄 수 있는 가치 있는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단순히 책 한 권을 완성하는 것을 넘어, 공동저자로서의 경험을 쌓아 개인의 커리어에도 한 획을 긋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써 내려간 글이 한 권의 책으로 출판되고, 많은 사람들에게 읽히는 경험은 분명 특별한 순간으로 남을 것입니다.


혼자가 아닌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이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말고 참여해 주세요.

1. [참여신청하기] 버튼으로 신청 후,

2. 전달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어떤 글을 작성하고 싶은지와 함께 저에게 “제안하기” - "출간/기고"로 문의 주세요.


제가 큰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최대한 돕겠습니다. 함께하면 결과물을 만드는 일이 훨씬 수월할 거예요!

- QA 엔지니어이지만, 디자이너 경험이 있는 분들도 좋습니다! 더 멋진 결과물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


우리의 이야기가 모여 QA라는 분야에 새로운 가치를 더해갈 수 있도록, 함께 글을 써봐요!


keyword
작가의 이전글KPI 설정 가이드: 시니어 레벨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