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클락 골프여행]
골프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추운 겨울을 피해 동남아 지역으로 골프여행 많이 떠나시죠. 동남아 나라 중, 골퍼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여행지로 ‘필리핀’도 한몫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겨울이 되면 필리핀으로 여행 오시는 한국 골퍼분들이 생각보다 정말 많답니다.
필리핀 클락[클라크필드]은 인천공항에서 약 4시간이면 도착이 가능하고, 골프뿐만 아니라 먹방, 마사지 등 휴양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곳이기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호텔과 골프장이 여러모로 잘 분포되어 있어서 휴식과 운동이 원활하게 가능한 곳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저렴한 캐디피 때문에 가성비도 있는 이곳 필리핀 클락 골프여행, 마음 편하게 골프하고 마사지를 받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추운 겨울을 보내보심이 어떨까요? 14년 차 필리핀 현지 여행사 비나투어가 유독 사랑받는 클락 골프장 5곳을 추려보았어요.
클락으로 골프여행을 준비 중이신 분들은 주목해주시길 바랍니다 ★
1. 미모사 골프장 [Mimosa Golf and Country Club]
Manuel A. Roxas Hwy, Angeles, Pampanga, Philippines
거리: 클락 공항에서부터 3.6km, 마닐라 공항에서부터 114km
타이거 우즈가 필리핀 전 대통령과 골프를 치고 난 뒤 격찬을 아끼지 않았던 곳! 바로 클락 미모사 골프 앤 컨트리클럽입니다. 미모사 골프장은 난이도에 따라서 마운트 뷰(18홀), 아카시아(9홀), 레이크 뷰 코스(9홀)로 나눠져 있는 곳인데요. 특히 마운틴뷰 코스는 섬세하고 정확한 샷을 요구하기에 골퍼들에게 최적의 골프 코스라고 정평 난 코스랍니다.
2. F.A 코리아 골프장 [Fontana Apollon Korea Country Club]
Prince Balagras Avenue Clark Freeport Zone, Pampanga
클락 공항에서부터 7km, 마닐라 공항에서부터 114km
이름만 보아도 매우 정겨운 이곳은 필리핀 클락 내에서 한국인이 지은 최초의 골프장입니다. 골프장 내에 골프텔이 위치해 있을 뿐만 아니라 천연 잔디 골프연습장과 사우나, 골프숍 등 탄탄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국내에서 라운딩 해보신 분들은 골프장 도입 부분이 얼마나 비슷한지 아실 거에요. 한국의 골퍼들이 선호하는 산악형 코스 스타일이기에 업 다운이 심하지만 그만큼 성취감이 있고 즐겁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한반도 지도를 형상화한 16번 홀(파 4 441야드)과 태극기를 형상화한 18홀 (파 4 495야드)가 특히 인기가 좋은 이곳 F.A 코리아 골프장! 클락 내 한국인이 지은 회원제 골프장으로 놀러 오세요.
3. 로열 가든 골프장[Royal Garden Golf & Country Club]
Friendship Circumferential Road, Barangay Cutcut, Angeles City, Pampanga
클락공항에서부터 7.3km, 마닐라공항에서부터 100km
멋들어진 르네상스 동상들이 조경되어 있어 더욱이 이국적인 느낌을 풍기는 곳, 앙헬레스에 위치한 로열 가든 골프장입니다. 이곳은 한국인과 필리핀이 합작하여 개발한 골프장으로 자연환경을 최대한 활용하여 디자인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탁 트인 시야뿐만 아니라 멋들어진 야자수 때문에 기분까지 시원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2008년에 개장한 곳이지만 여전히 클럽 하우스의 내부 인테리어까지 고풍스러워 마치 시간 여행을 온듯한 기분이 든답니다. ‘음식까지 맛있다고 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로열 가든 골프장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4. 선밸리 골프 리조트 [Sun Vally Golf Resort]
T-304 Jose Abad Santos Avenue Clark, Pampanga, Philippines
클락 공항에서부터 7.8km, 마닐라 공항에서부터 116km
선밸리 골프 리조트 또한 클락공항에서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선밸리 그룹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으로서 한국과 유사한 골프코스로 한국 골퍼들에게 사랑받는 곳입니다. FAIRWAY와 그린이 잘 관리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피나투보, 아얏 국립공원 등 수려한 필리핀이 자연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좋은데요.
산악지형의 골프코스를 구현해 놓아 특히 산악형 골프 코스를 선호하는 골퍼에게 추천드리는 코스랍니다. 골프장 내에는 한국 분이 건축하여 운영하는 선밸리리조트까지 위치해 있어 언어소통이나 한국 음식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까지 있는 이곳 선밸리 골프 리조트! 재방문율이 높은 선밸리 리조트에서 나이스 샷 해보세요.
5. 루이시타 골프 앤 컨트리클럽 [Luisita Golf And Country Club]
San Miguel, Tarlac City
클락 공항에서부터 42.7km, 마닐라 공항에서부터 136km
루시타 골프 클럽은 딸락 시에 위치한 골프장으로써 클락 공항과 조금은 떨어져 있는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골프 다이제스트에서 세계 100대 골프장으로 선정된 역사 있고 전통을 자랑하는 골프장인데요. 18홀 파 71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는 골프 대회가 자주 개최되기도 합니다.
특히 루이시타 골프장은 중급 이상의 골퍼들에게 인기가 좋고 챔피언십 코스만의 전율과 긴장감을 느끼실 수 있다고하네요. 11개 홀에 워터 해저드가 있고, 17번 홀이 가장 아름답다고 평가받고 있는 루이시타 골프 앤 컨트리클럽! 루이시타 골프 클럽만 고집하는 골수팬들까지 있다고 하니 놓칠 수 없겠죠. 루이시타 골프 앤 컨트리클럽은 비나 투어에서 꼭 예약해주세요.
▶ 루이시타 골프 앤 컨트리 클럽 예약 바로가기 (클릭)
클락 지역의 골프장의 경우 골프장 자체 규정에 의해 예약을 취소하셔도 입금한 예약금이 환불되지 않는답니다. 골프장을 예약하실 때는 좀 더 신중한 결정 부탁드리며, 따뜻한 클락으로 함께 골프여행 가볼까요?!
[필리핀 클락 골프여행] 따뜻한 클락으로 골프여행 가자, 클락 인기 골프장 TOP 5
비나투어와 함께 하는 조금 더 따뜻한 필리핀 자유여행 ※ 콘텐츠 불법사용금지 :정식 본문스크랩 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의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