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inthenews.co.kr/news/article.html?no=7222
MG손해보험이 젊은 세대, '욜로족' 겨냥한 신상품을 내놨습니다. 상품 명칭도 '2030 보험'입니다. 매우 정직한 이름이죠?
이름은 평이하지만, 상품 내용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학업, JOB, 결혼, Beauty, 레저, 건강, 운전 등 총 2030세대가 관심을 가질만한 7가지 테마를 선정해 이와 연관된 보장을 보험에 담았습니다.
대표적인 보장이 학업 테마의 '컴퓨터단말기증후군(VDT증후군)'입니다. VDT증후군이란 컴퓨터 스크린에서 나오는 X선, 전리방사선 등 해로운 전자기파가 유발하는 두통, 시각장애 등의 증세를 말합니다.
여기에 JOB 테마에는 '장기구직급여지원금'을 보장하고, Beauty 테마는 '외모특정상해수술비'등을 보장합니다. 2030세대, 특히 욜로족에게 필요한 보장들을 한 상품에 모아놓은 경우는 아마 이번이 처음이 아닐까 싶네요.
참고로, 7개 테마 중 운전 테마는 선택 여부를 결정할 수 있고, 나머지 6개는 패키지로 묶여 있어 빼거나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점 유의하시길.
http://www.inthenews.co.kr/news/article.html?no=7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