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Sep 10. 2023

인천중구신축빌라 분양 무입주금 3룸 신포역세권 신흥동

착한 분양가 신흥동빌라

인천중구에서 핫한 현장으로

304세대라는 대규모 구성을 두고 있으며,

대형평수와 4Bay 형태의 선호도 높은

실내구조로 분양 중인

인천중구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또, 아파트 및 주거용오피스텔 등기

혼재되었으며, 잔여세대 분양 중이에요.

원가 이하의 저렴한 분양 금액으로 진행 중,

무입주금으로 입주할 수 있습니다.


2개동으로 대형평수 3룸 8타입으로 구성,

저층 일부세대에는 테라스 세대 있네요.

서비스 공간 넉넉하며,

실평수 만족도 높게 거주할 수 있습니다.


지상 및 지하로 연결되는 자주식 주차장,

기계식 주차장이 혼재되어 있는

신흥동신축빌라 현장이며,

세대수를 넘는 여유로운 주차공간 마련되었어요.

입주민 외 출입을 통제할 수 있는

주차 차단기는 기본으로 설치되었고요.


수인분당선 신포역이 도보 5분 거리로

초역세권 입지를 갖췄습니다.

버스 노선 또한 다양하며,

도시고속도로 진입로 가까운 위치였네요.


주변으로는 대형마트와 재래시장,

초중고 모두 형성되어 있어서

가족 단위 수요층에 좋은 현장입니다.



실크 벽지와 대리석 느낌의 패널로

세련된 느낌을 준 거실입니다.

바닥은 우드톤 마루로 시공을 하여

편안한 느낌을 주네요.

인천중구신축빌라는 반듯한 구조로 시공돼

TV와 4인용 소파 배치 문제 없답니다.

천장으로는 전열교환기와 시스템에어컨,

공기청정기가 기본 옵션으로 설치되었어요.


아일랜드 식탁이 있는 주방으로

음식 조리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톤의 주방 가구라 세련된 느낌이며,

'ㄱ'자로 벽면을 따라 시공되었어요.

인천중구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냉장고는 4도어로 두 대 배치

충분하게 할 수 있는 공간 있고요.

수납 공간은 하부장, 상부장, 식탁 아래

마련되어 부족하지 않아 보였습니다.


안방으로는 기본 옵션으로 파우더룸,

시스템헹거, 미니드레스룸이 있습니다.

또, 발코니 이어져 있어서

작은 짐들 보관할 수 있으며,

에어컨이 천장으로 매립되어 있었네요.

인천중구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중간방, 작은방 모두 침실로 쓰기에

부족함 없는 크기를 갖췄습니다.

네모 반듯한 구조로 가구 배치 용이해요.


욕실이 두 개로 구성된 실내이며,

기본 구성이 잘 되어 있는 공간이에요.

바닥은 미끄럼 방지 타일로 시공을 하였으며,

바닥 그레이톤이라 청소 용이할 것 같았네요.

인천중구 신흥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수납 공간은 선반, 욕실장 등이 있으며,

샤워시설을 갖춘 두 욕실 공간이었습니다.


발코니 외에 다용도 공간이 주방

한 켠으로 자리하고 있어

잘 안 쓰는 짐들 보관을 하기에 좋네요.

현관에는 거울 달린 신발장, 중문,

일괄소등스위치 모두 갖춰져 있었고요.

엘리베이터 두 대 설치로

복잡함 없이 거주할 수 있는 환경의

인천중구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었어요.

작가의 이전글 포천신축빌라 분양 무입 가능 3룸 숲세권 선단동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