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Sep 12. 2023

이천신축빌라 매매 대형평수 3룸+보조주방 신둔면

초등학교 도보권 수광리신축빌라

초등학교를 도보로 등하교 가능한

대형평수의 3룸 구조를 분양 중인

이천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2개동으로 5층 높이의 신축 현장이며,

모두 12세대로 구성되었어요.


주변으로 이천도예마을을 중심으로

주택이나 단지형 빌라들이

형성된 예쁜 마을이며,

도보권으로 하나로마트와 음식점,

카페, 농협 등 소규모 인프라 시설들이

모두 형성되어 있었네요.


경강선 신둔도예촌역까지 버스를 통해

11분 정도, 차로는 4분 정도 걸립니다.

차로 이동 시에는 이천시내까지

10분거리 정도 되어 이천시 생활권으로도

보셔도 무방한 현장이었네요.


또, 수광리~이천시내버스 노선이

거의 직선방향으로 향하여

이천시내까지 20~30분 정도면 도착해요.


이천 시내에는 영화관과 여러 대형마트,

은행, 다수의 학군이 모두 갖춰졌으며,

신둔면신축빌라에서 도보 통학

가능한 초등학교 있습니다.

특히, 숲세권 입지로 힐링 라이프

즐기기에 좋은 신축 현장이었네요.



1층으로 자주식 주차장을 갖춘

본 3룸 세대의 거실을 볼게요.

통창으로 시공을 하여 개방감 느껴지며,

초록뷰를 감상할 수 있는 거실이에요.

템버보드와 웨인스코팅 인테리어로

세련된 느낌이 드는 실내랍니다.


시스템에어컨 및 공기순환장치,

실링팬이 기본 옵션으로 설치된

이천신축빌라 분양 현장 거실이라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어요.


거실과 마주하고 있는 주방이며,

시스템장을 시공, 냉장고 배치 수월합니다.

개수대는 거실을 바라보고 있어

소통형 주방으로 설계되었네요.

특히, 벽면쪽으로 개수대 하나 더 있습니다.

이천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전기레인지와 후드는 기본 옵션이며,

창문이 있어 환기에 도움되겠습니다.


    보조 욕실이 연결된 안방 공간으로

드레스룸으로 꾸밀 수 있는

서비스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었네요.

천장형 에어컨은 기본 옵션입니다.

이천신축빌라 다른 방들 또한 반듯하여

침실로 사용을 하기에 부족함 없으며,

파스텔톤으로 꾸며진 3룸이었네요.


샤워부스 설치된 메인 욕실로

건식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네요.

수납 공간은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부족함 없이 수납할 수 있고요.

이천 신둔면신축빌라 분양 현장,

보조 욕실에는 넓은 창이 나 있어요.

샤워파티션을 두어 주변으로 물 튐

줄여주며, 관리를 하기에 수월하겠어요.


보조 주방이 있는 발코니로

화력 좋은 가스쿡탑 및 작은 개수대,

창문까지 갖춰져 있었습니다.

본 세대에는 3개의 싱크볼이 있었어요.

현관 전실에는 하단 띄운 신발장,

일괄소등스위치 및 슬라이드식 중문

모두 시공되어 있는

이천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안양신축빌라 매매 3룸 단독세대 명학역세권 안양동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