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Sep 15. 2023

김포신축빌라 매매 통진읍 3룸 초등학교 인접

쾌적하고 조용한 주거환경의 테라스빌라

통학 환경 우수한 입지를 갖춘

김포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김포시 통진읍 서암리에 위치했으며,

김포 시내권으로 다니는 버스 노선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었네요.


또, 강서, 화곡 등으로 가는

광역버스 노선이 갖춰져 있으며,

자차로는 통진나들목을 통해 서울이나

고양 지역으로 진출입하기 용이합니다.


초등학교까지 가는 길에는

건널목이 없어서 아이 통학 환경 좋고요.

통진행정센터를 중심으로 형성된

마송지구의 인프라 시설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진읍신축빌라 현장입니다.


분양 중인 구조로는 3룸, 3룸 테라스,

복층 구조 있으며, 다세대주택으로

8세대 입주할 수 있습니다.


1층 오픈형 주차 공간을 두고 있으며,

여유 공간이 넉넉한 곳이었네요.

4층 높이로 지어진 1개동 빌라입니다.



거실의 폭과 길이감이 좋아

6인용 소파 정도는 충분하게 배치할

수 있으며, 천장에는 에어컨 매립되었네요.

쾌적한 실내 생활 가능하며,

거실 공간을 더욱 넓게 쓸 수 있어요.

김포신축빌라는 매립형 포인트등 시공으로

은은한 멋을 주었으며,

거실 앞으로는 넓은 테라스 위치했어요.


주방에는 창문은 물론, 대형후드 있어

빠른 환기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특히, 주방 옆에는 발코니 자리하여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고요.

세탁실 외에 다용도 공간으로 쓰기 좋아요.

김포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메인 화구는 가스레인지 시공되었고요.

수납 공간은 상하부장으로 마련되었습니다.


3룸으로 안방으로는 보조 욕실이

자리하고 있어 바쁜 아침 준비 편합니다.

파우더룸 시공으로 공간 구성이

잘 되어 있는 느낌을 받은

김포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에요.

거실을 중앙에 두고 방들이 자리하는

3Bay 구조로 설계된 실내였어요.

가족 간 프라이버시에도 좋을 것 같네요.


메인 욕실에는 편하게 씻을 수 있도록

샤워시설은 물론, 넉넉한 수납장 있어요.

천장 돔 구조라 습기 없애는데 좋고요.

보조 욕실 또한 넉넉한 편이라

각각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통진읍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욕실 바닥은

그레이톤으로 마감을 하여

청소 및 관리 용이하도록 했어요.


넓은 테라스로 단차 없이 시공을 하여

안전하게 거실을 통해 다닐 수 있어요.

화분 등을 놓기 좋아보였네요.

현관 전실에는 바닥 디딤돌을 시작으로

일괄소등스위치, 3연동 중문,

하단 띄운 신발장을 모두 갖추고 있었고요.

가성비 좋은 금액으로 내 집 마련

가능한 김포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파주신축빌라 매매 특대형 3룸 정남향 무입 가능 조리읍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