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Sep 21. 2023

부개동신축빌라 매매 실입 1천 3룸 이자 지원 부평구

주거용오피스텔 등기의 부평역신축빌라

오늘은 세금 포함, 이자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인 3룸 세대 만나볼 수 있는

부개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1개동으로 17층 높이의 신축 현장이며,

모두 176세대로 구성된 곳이에요.

모든 세대 3룸 구조이며,

9가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었어요.


부개역이 도보 5분 거리,

부평역은 도보 10분 거리로 자리한

더블역세권 입지의 부평구신축빌라이며,

버스 정류장은 1분 거리네요.

대중교통 환경이 우수한 곳입니다.


음식점과 병원, 은행, 마트, 관공서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 시설이 갖춰져

실거주 하기에 좋은 위치였네요.


본 현장 바로 앞으로는

초등학교이며, 도보 30초 거리입니다.

또, 중고등학교 모두 걸어서 10분

내로 등하교 할 수 있는 현장이에요.

주변으로 녹지 공간도 잘 되어 있어

운동이나 산책을 하기에도 좋아요.



천장 우물형으로 깊이감을 더했으며,

LED 조명 설치된 거실이에요.

가변형으로 설계되었으며, 가벽 설치로

서재나 방으로 사용해도 좋으며,

넓은 거실 공간으로만 사용하기에도 굿!


부개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고급스럽게 꾸며진 공간으로

간접 조명까지 시공을 하여 거실 무드와

인테리어에도 신경 쓴 모습이었네요.


'ㄱ'자 구조로 설계된 주방 공간이며,

동선이 좋아 선호도 높답니다.

그레이톤으로 깔끔하게 꾸며졌고요.

상부장, 하부장으로 수납공간 넉넉해요.

부평구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주방은

냉장고 놓을 자리는 물론,

키큰장 설치로 밥솥 및 전자레인지

배치까지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메인방인 안방으로는 침대 등

여러 가구를 놓게 되어도 여유롭네요.

부개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안방 및 중간방으로는 발코니 연결되어

잔 짐 보관 용이하겠고요.

가변형 공간은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꾸며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샤워파티션이 설치된 메인 욕실이라

깔끔하게 욕실 관리 가능하겠고요.

부개동신축빌라는 슬라이딩미러장 등

수납 공간 넉넉하게 마련되었어요.

보조 욕실은 넓지는 않았지만,

샤워 자리 충분하게 갖춰졌고요.

바닥은 미끄럼 방지 타일로 시공했으며,

세련된 인테리어의 욕실이었네요.


발코니 두 군데로 마련되어 있어서

생활짐을 깔끔하게 정리 가능하네요.

현관 전실에는 슬라이드식 중문을 두어

방음 및 단열에 신경 썼고요.

일괄소등스위치와 하단 띄운 신발장

모두 갖춰져 있는 현관이었네요.

CCTV와 엘리베이터 모두 갖춰져 있는

부개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미추홀구신축빌라 매매 3룸 0원 무입 가능 주안동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