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Oct 11. 2023

파주신축빌라 매매 야당동 4룸 입주금 1000

넉넉한 주차 공간, 높은 퀄리티 파주빌라

4개동 단지형으로 나온 곳으로

3룸 및 4룸, 테라스, 복층 구조 있는

파주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다양한 구조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 넓은 곳이랍니다.


경의중앙선 야당역이 걸어서 10분

정도 되는 거리라 역 이용 편리하고요.

역세권 입지이며, 버스 정류장은

걸어서 1분 거리로 자리하고 있네요.

대중교통에 있어 불편함 없을 것 같아요.


서울문산간고속도로, 제2자유로

진출입이 용이한 위치를 가진 곳이며,

서울이나 수도권으로 이동 수월합니다.


2025 GTX-A 운정역 개통 예정으로

3호선, 서해선 연장이 예정되어

교통 환경이 더욱 좋아질 현장이에요.


운정신도시로 자리한 학교로

통학할 수 있는 곳이며, 단지 앞으로

스쿨버스 정류장이 있어 파주신축빌라는

아이들 편하게 학교 생활할 수 있어요.


황룡산, 운정호수공원 등

녹지 공간이 잘 되어 있었고요.

야당역 주변으로 잘 갖춰진

인프라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일상 생활 만족스러울 현장이었네요.



소파와 가구 배치를 하여도

공간이 여유로운 거실 공간입니다.

우드와 원목 느낌으로 꾸며진 거실이라

고급스러우면서 아늑하네요.

야당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LED등, 보조 매립등이 시공되어

거실 무드를 한층 더 높여줍니다.

시스템에어컨은 기본 옵션으로 천장에

설치되어 있어 무더운 여름 걱정 없어요.


예쁜 주방 공간으로 거실과는

대면형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주방 또한 우드톤으로 인테리어되어

세련된 느낌의 주방이라 느껴졌고요.

공간이 여유롭게 나와서 편하게

주방에서 요리할 수 있답니다.


파주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주방에는

창문이 있어 환기 잘 되겠으며,

상부장 및 하부장으로 수납 공간이

부족하지 않게 갖춰진 곳이었네요.


채광 우수한 3룸으로만 구성되었으며,

안방은 넓어서 가구 배치 편합니다.

드레스룸 안에는 시스템장이 있고요.

파주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다른 방들 또한 네모반듯한 구조이며,

거실 옆으로 자리한 알파룸은

투명창으로 시공되어 있어 개방감 좋아요.

다이닝룸이나 서재로 활용도 높겠어요.


우드톤, 골드톤으로 꾸며져 있어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메인 및 보조 욕실 모습입니다.

조적 욕조 시공된 메인 욕실이며,

창문이 있어 곰팡이 걱정 없을 것 같네요.

보조 욕실 또한 넓게 나왔으며,

야당동신축빌라 두 욕실 모두 선반 등

수납 공간이 넉넉하게 갖춰져 있었어요.


현관 전실부터 고급스러운 곳이며,

양쪽 벽면으로 신발장 시공되었어요.

충분한 수납 공간이 있으며,

단열에 좋은 슬라이드식 중문 있네요.

주방 옆으로 위치해 있는 발코니에는

세탁기와 건조기 모두 배치 가능하고요.

엘리베이터와 CCTV 모두 있는

파주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통진신축빌라 분양 김포 3억초 복층 방5개 창고 제공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