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Oct 14. 2023

불광동신축빌라 분양 은평구 4개동 3룸 초역세권

지하 및 1층 주차 공간 갖춘 불광역신축빌라

4개동 단지형 건물로 다양한 구조

분양 중이며, 지하와 1층으로

주차 공간이 있어 편하게 주차할 수 있는

불광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에요.


불광역이 200m 거리에 위치해 있네요.

역세권 입지이며, 대조시장, 먹자골목,

NC백화점 등을 이용할 수 있어요.


불광역 아래 3만 4천평대에 서울혁신파크

자리하고 있으며, 강남 코엑스와 맞먹는

크기에 융복합도시 계획을 갖고 있네요.


유동 인구가 많은 3호선 라인에

GTX 연계성이 좋으며, 3호선 따라서

꾸준한 재개발로 새로운 도심지를

형성하고 있으며, 은평뉴타운 연계성이 좋아

사업 진행 시에는 주변 시세 영향에도

있을 거라 보여지네요.


은평구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반사이익을 충분하게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춘 곳으로 실거주로도 좋은

주변 환경을 갖추고 있었고요.

모든 세대 주택 등기로 나온 곳입니다.



3Bay 구조로 반듯한 실내이며,

거실장과 TV장, 소파 모두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이 갖춰진 거실 공간이랍니다.

타일 무늬 강마루로 마감된 바닥으로

편안함 느껴지는 은평구신축빌라였고요.

전열교환기 및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된

천장으로 쾌적함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깔끔한 주방 공간으로 4인용 식탁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꺾인 구조에 있어 아쉬움이 있지만,

주방 공간은 넉넉하게 나온 현장입니다.

냉장고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고요.

불광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상부장, 하부장으로 수납 공간이

마련되어 용품 정리 수월한 주방이에요.


작은방으로 발코니 연결되었으며,

안방으로는 보조 욕실이 있는 실내입니다.

방 모두 침실로 사용을 하기에

넉넉한 크기를 갖췄고요.

모든 공간들 막힘이 없어서

개방감 느껴지는 불광동신축빌라입니다.

밝은 톤의 인테리어로 시공되어 있어

더욱 넓게 느껴지는 3룸이었어요.


메인 욕실에는 샤워 자리 넉넉하며,

해바라기수전은 물론 샤워파티션 있어요.

주변으로 물 튐을 줄여주며,

관리에 있어 수월하겠습니다.

바닥은 미끄럼 방지 타일로 시공되어

안전에 있어 걱정 덜 수 있고요.

보조 욕실에도 기본 구성 잘 되어 있어요.


세탁기는 물론 건조기까지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발코니입니다.

불광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발코니는

창문이 널찍하여 빠른 환기 가능하고요.

현관에는 하단 무드등, 3연동 중문,

일괄소등버튼, 신발장 매립되어 있었네요.


엘리베이터와 무인택배함 모두

갖춰진 곳이라 편리하게 거주할 수 있어요.

4개동으로 구성된 단지형 빌라로

지하와 1층 필로티 구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네요.

세대별 1주차 가능한 주차 환경으로

주차 스트레스 없이 지낼 수 있습니다.

불광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었어요.

작가의 이전글 동두천신축빌라 매매 보산동 초역세권 3룸 실입 100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