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Oct 20. 2023

신현동신축빌라 매매 인천서구 높은 인기 마감 앞둔 3룸

주변이 쾌적하며 실거주 환경 신현동빌라

1개동으로 12층 고층형 건물인

신현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모두 29세대 분양 중이 곳으로

아파트 등기로 나왔어요.


인천2호선 가정중앙시장역이

도보로 13분 정도면 도착하네요.

대중교통 이용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으며,

초중고 모두 자리하고 있어요.

원스톱 학세권 입지 갖춰졌습니다.


특히, 병원이나 공원, 음식점 등

다양한 인프라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는 신축 현장이며, 재래시장 가까워요.


루원시티 개발지구 있어

주변 지역이 쾌적한 환경을 갖췄고요.


실내는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졌으며,

건축주가 상당히 신경 썼다는

느낌을 받은 인천서구신축빌라였네요.


고층 건물이지만 대지면적을

꽉 채워 시공하지 않아 답답하지 않아요.

1층 필로티 구조이며, 주변 면적까지

활용을 하여 자주식 주차 공간으로

이용하고 있는 곳이었어요.



세련된 느낌이 드는 실내 공간으로

4인용 소파 정도는 충분하게 둘 수 있어요.

TV와의 거리도 확보되었고요.

시스템에어컨이 천장으로 설치되어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인천서구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바닥 우드톤에 벽면 밝은 톤으로 꾸며져

컬러감 있는 가구 배치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거실이에요.


'11'자 배치로 되어 있는 주방이며,

화구와 후드는 아일랜드 식탁쪽으로

설치되어 있는 곳이었네요.

세련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로

한 켠으로는 응접실처럼 꾸며져 있었어요.

신현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식탁 아래는 물론, 위아래로

수납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주방입니다.


3룸으로 구성된 실내 공간이며,

안방으로는 드레스룸이 없었지만

한 쪽 벽면을 붙박이장 및 파우더룸으로

꾸며 공간 활용 잘 되어 있었고요.

신현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방마다 창문이 있어 환기 걱정 없답니다.

작은방으로는 발코니 연결되었어요.


메인욕실에는 욕조, 보조 욕실에는

샤워부스 설치되어 있는 현장입니다.

각 욕실마다 특색이 있으며,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되어 있었네요.

신현동신축빌라 현장의

보조 욕실은 단차 시공이 되어 있어

건식으로 사용을 하기에도 좋아요.


발코니 두 군데로 나눠져 있는 3룸이며,

세탁기와 건조기를 직렬로

배치할 수 있는 시스템장이 있어요.

창문까지 있어 자연 환기 가능하고요.

현관 전실에는 넓은 수납장,

하단 무드등, 중문 모두 갖춰졌어요.

신현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원미동신축빌라 매매 부천 춘의역 가까운 역세권 3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