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Oct 25. 2023

연희동신축빌라 분양 인천서구 2억중반 3룸 인프라 풍부

학세권+역세권 연희동빌라

인천2호선 서구청역과

아시아드경기장역까지 걸어서

10분 거리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연희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공항철도 검암역과 7호선 석남역으로

환승을 하기에도 좋은 위치이며,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이 걸어서

도보권으로 자리하여 산책하기 좋아요.


서구청역 주변으로는 다양한

상권이 자리하고 있어 생활인프라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요.


차로는 청라신도시의 대형인프라를

10분 정도 되는 거리로 이용 가능하네요.

연희동신축빌라는 초중고등학교

모두 자리한 원스톱 학세권 입지로

아이와 오랜 기간 거주하기 좋아요.


본 현장은 비교적 작은 평수에

저렴한 분양가로 진행되고 있으며,

빠르게 마감되고 있는 곳이었네요.



39세대 입주할 수 있는 본 현장의

3룸 세대 거실을 볼게요.

인천서구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4인용 소파를 둘 수 있는 공간으로

TV와의 거리 또한 널찍하게 나왔네요.

전체 밝은 톤으로 꾸며진 거실이며,

인테리어는 고급스럽게 꾸며졌어요.


'ㄱ'자 구조로 벽면을 따라 시공된

주방 가구이며, 냉장고 놓을 자리까지

이어져 있는 주방이었네요.

식탁은 4인용까지 둘 수 있어

편하게 식사할 수 있고요.


연희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메인 화구로는 가스쿡탑을 매립,

후드 기본 옵션으로 설치되었습니다.

수납 공간은 위, 아래로 마련되어 있어

용품 정리를 하기 수월한 주방이에요.


3룸 모두 반듯한 구조로 설계,

가구 배치 편하게 할 수 있답니다.

바닥은 거실과 같은 자재로 시공,

실내 전체 조화로운 느낌이 들었어요.

작은방으로는 발코니 이어졌으며,

안방으로는 보조 욕실이 있어

실내 공간 구성이 잘 되어 있었네요.

각 방마다 창문까지 있어 빠른 환기

가능한 인천서구신축빌라 3룸입니다.


4인 가구 거주하기 좋은

욕실 2개 구성의 3룸 세대입니다.

메인 욕실로는 샤워 자리 충분하며,

연희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반다리형 세면대 설치로

청소를 편하게 할 수 있답니다.

코너선반, 욕실장 등 수납 공간은

충분하게 확보되어 있는 욕실이었고요.


엘리베이터 기본으로 설치된

 본 현장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둘

공간 충분하게 확보되어 있었어요.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꾸며진

현관 전실에는 냉난방 효율에 좋은

3연동 슬라이드식 중문, 하단 띄운 신발장

모두 갖춰져 있었고요.

연희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화성신축빌라 매매 기안동 0원 무입 2룸 예쁜 실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