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Oct 27. 2023

문학동신축빌라 분양 인천 실입 1천 대단지 3룸 실거주

단지 내 놀이터+휴게공간 있는 인천빌라

3개동 대단지 5층 빌라로 구성된

분학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모든 세대 3룸 구조로 구성, 

3가지 타입으로 되어 있어

원하는 타입으로 선택 가능해요.


본 현장은 대단지 아파트 못지 않게

휴게공간과 놀이터 공간이 있으며,

단지 내 1층으로 마트 입점되었어요.

단지 내 상가 활성화를 위하여

근린생활시설이 입주 예정이었네요.


근처에 있는 문학초등학교를 비롯,

초중고등학교 모든 학군이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였어요.

아이들의 편한 통학 가능한 곳입니다.


승학산 및 문학산은 인근으로 자리하여

도심 속 숲세권 입지를 자랑하네요.


문학경기장은 인천신축빌라에서

도보 10분 정도면 도착하며,

인근 버스 정류장이 있는 데라

편하게 대중교통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2경인고속도로 이용할 수 있는

문학나들목은 차로 5분 정도 걸리네요.



시스템에어컨이 기본 옵션으로

설치된 거실 공간으로 쾌적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어요.

층고를 높인 거실이라 채방감 좋고요.

간접 조명 시공이 되어 있는 공간으로

따뜻한 무드를 연출했답니다.

문학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소파와 TV 놓을 자리 공간 넉넉하며,

가전 및 가구 배치 용이한 구조였어요.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꾸며진 주방이며,

'ㄱ'자 구조로 시공되었어요.

깔끔한 동선으로 설계되었고요.

상하부장으로 수납 공간 넉넉하며,

창문이 시공되어 요리할 때 좋네요.

인천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냉장고 놓을 자리까지 이어졌으며,

창문 시공으로 환기 잘 되겠습니다.


3룸으로 구성되었으며, 각방마다

짜임새 있게 잘 나왔답니다.

안방은 침대 배치뿐만 아니라

여러 가구 놓을 수 있는 공간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는 공간이었고요.

붙박이장 및 파우더룸 시공되어 있었네요.


문학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작은방으로도 붙박이장이 있어

의류 보관을 하기에 용이하며,

방마다 에어컨이 기본 옵션이에요.


메인 욕실로는 욕조 시공되어 있어

하루 피로 풀 수 있는 반신욕하기 좋아요.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더욱

활용도 높을 공간이었네요.

보조 욕실 또한 넓게 공간을 확보,

샤워파티션을 두어 관리 용이하고요.

코너선반과 미러장 등 수납 공간이

많은 문학동신축빌라 욕실입니다.


발코니 두 군데, 펜트리 한 군데로

잔 짐 보관할 수 있는 공간 많아요.

실내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겠습니다.

현관 전실에는 거울 달린 신발장,

일괄소등스위치, 디딤돌 모두 갖춰졌고요.

엘리베이터와 보안을 위하여

CCTV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곳이었어요.

문학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수유동신축빌라 매매 강북구 유일 아파트 등기 고층3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