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Oct 29. 2023

평택신축빌라 매매 지산동 숲조망 3룸 송탄역

5층 높이 2개동 평택빌라

2개동 단지형 빌라로 구성된

평택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5층 높이로 한 동에 8세대씩 입주할 수

있는 16세대 구성의 신축이에요.


층마다 2세대씩이라 번잡함과는

거리가 있는 곳으로 모든 세대 3룸이며,

탑층은 복층 구조로 매매 중이었네요.


1호선 송탄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중교통이나 차로 10분 거리로

가깝게 도착 가능합니다.


주변으로는 단지형 아파트들이 있어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었고요.


대형마트나 다양한 인프라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어 생활에 불편함이

없을 평택신축빌라였네요.


초등학교와 중고등학교 모두 도보

통학이 가능한 곳으로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거주하기

좋은 주변 환경을 갖춘 현장입니다.



그레이와 베이지톤으로 꾸며진

거실 공간으로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포쉐린 타일 및 강마루로 시공,

숲 조망권을 갖춘 뷰로 답답함이 없네요.

지산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TV장 및 소파 모두 배치할 수 있는

넉넉한 거실 크기를 자랑하며,

가운데에는 테이블까지 둘 수 있어요.


아일랜드 식탁이 있는 주방으로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구 쿡탑 및 환풍 시스템 등이

모두 갖춰져 있는 주방이었고요.

평택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주방

상부장, 하부장이 실버톤이라

유니크한 느낌을 주고 있었네요.

발코니까지 연결된 주방으로 편하게

주방용품 정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중간방으로 발코니 연결되었으며,

안방에는 보조 욕실 있어요.

방마다 구성이 잘 되어 있네요.

특히, 널찍하게 나온 3룸 공간으로

방마다 창문이 시공되어 있어서

환기나 채광 걱정 없이 생활 가능해요.

평택신축빌라 매매 3룸은

반듯한 구조로 가구 배치 용이합니다.


메인 및 보조 욕실 모두 심플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는 지산동신축빌라이며,

창문을 두어 쾌적한 환경 유지할 수 있네요.

해바라기수전부터 선반, 세면대 등

욕실에 필요한 구성이 모두 갖춰졌고요.

메인 욕실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

샤워를 하기 더욱 편리합니다.


발코니가 두 군데로 마련되었으며,

펜트리까지 있어 잔 짐 보관 가능해요.

현관 중문은 불투명 유리로 한층 더

프라이빗한 생활할 수 있습니다.

신발 수납장은 물론, 일괄소등스위치

모두 기본으로 갖춰져 있었고요.

엘리베이터 완비되어 있는

평택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모현읍신축빌라 매매 왕산리 옵션풍부 4개동 3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