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Nov 02. 2023

초월읍신축빌라 분양 경기광주 무입 3룸 판교 3정거장

세련된 인테리어 갖춘 산이리신축빌라

4개동 대단지 신축 현장으로

1개동은 타운하우스, 3개동은 빌라형으로

다양한 구조로 분양 중입니다.

초월읍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일부 세대에는 텃밭이 제공되네요.


보여드리는 세대는 3룸, 욕실2 타입으로

안방으로 붙박이장 설치되었으며,

각 방마다 시스템에어컨 있어요.


특히, 마이너스 몰딩, 무몰딩,

히든도어 방식으로 인테리어되어 있어

전체 세련된 느낌을 주는 곳이었네요.


버스 정류장은 걸어서 2분 거리로

강변이나 강남, 잠실로 가는

광역버스가 있어 대중교통 이용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는 현장이에요.


주변으로는 아울렛이나 마트, 은행 등의

인프라 시설들이 갖춰졌고요.

집 앞으로는 곤지암천 산책로,

생활체육공원이 있어 산책하기 좋아요.


경기광주신축빌라 매매 현장에서

초등학교와 중학교는 각각 걸어서

17분, 10분 정도 걸리고요.

초월역에서 판교까지 3정거장 거리로

판교로 출퇴근하는 분들에게도

괜찮은 입지의 현장이었네요.



아늑한 느낌을 주는 실내 공간입니다.

빛이 잘 들어오는 거실이라

환하게 생활할 수 있어 좋아요.

4인용 소파 정도는 여유롭게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고요.

TV와의 거리도 넉넉한 거실이었네요.

초월읍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천장형 에어컨은 기본 옵션이며,

쾌적한 실내 생활할 수 있는 곳입니다.


대면형 주방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거실 맞은편으로 자리한 주방이에요.

후드와 인덕션이 기본으로 설치되었으며,

창문을 통해 자연 환기 가능합니다.

싱크대는 거실쪽으로 향하고 있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선호하고 있고요.

초월읍신축빌라는 키큰장 외에 하부장 있어

수납 공간 여유로운 편이었네요.


안방으로는 욕실까지 가는

통로로 붙박이장이 설치되어 있어요.

여유롭게 의류 보관을 할 수 있어

만족도 높게 생활할 수 있는 공간이고요.

욕실 옆으로는 파우더룸이 있어

공간 활용 잘 되어 있는 모습이었네요.

초월읍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각 방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

개인 침실로 사용을 하기에도 좋아요.


샤워 부스와 샤워파티션이 있는

메인 및 보조 욕실 모습이에요.

욕실 관리를 하기에 수월한 구성이며,

샤워 자리 확보되어 있었네요.

코너선반과 다용도 선반, 욕실장 등

수납 공간은 부족하지 않을 것 같았고요.

경기광주신축빌라 욕실 공간은

베이지톤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깔끔한 느낌을 주고 있었네요.


주방 옆으로 발코니 위치했으며,

세탁기 둘 공간 여유롭습니다.

배수와 수도 시설 완비되어 있고요.

세탁실 사용 후 빠른 환기 될 수 있도록

한 쪽 벽면으로 창문 시공했어요.

현관으로는 바닥 디딤돌, 일괄소등버튼,

신발장, 중문 모두 갖춰졌습니다.

초월읍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선부동신축빌라 매매 단원구 2억대 3룸 다수 교통호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