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Nov 12. 2023

봉담읍신축빌라 분양 화성 원가 3룸 입주금 600

녹지 풍부한 전세대 주택 등기 화성빌라

1개동 단일동 건물로 5층 높이이며,

모두 12세대 입주할 수 있는

봉담읍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모든 세대 주택 등기로 나왔고요.


입주금 600만 원으로 입주할 수 있으며,

거의 무입주금 현장이라 봐도 되네요.

부담없이 내 집 마련 가능합니다.


걸어서 갈 수 있는 역이 있지는 않지만,

버스 환승을 통해 수인분당선

오목천역을 10분 내로 이용할 수 있어요.


화성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봉담나들목 근접해 있는 곳으로

다른 지역으로 이동도 수월하네요.


주변으로는 말끔하게 정리된

아파트 단지들이 많이 있는 곳이며,

근린공원이 있어 쾌적한 환경 갖췄습니다.


초중고등학교 모두 갖춰진 데라

오랜 기간 아이와 거주하기에도 좋아

교육 환경 걱정 없는 곳이에요.



그레이톤으로 차분한 무드를 보이는

거실 공간이며, 우물형으로 설계된

천장이라 더욱 넓게 느껴지는 곳이었네요.

매립등 및 간접 조명 시공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고요.


봉담읍신축빌라 매매 현장 거실

시스템에어컨은 천장으로 기본 설치되어

있어 입주할 때 편한 곳입니다.

소파와 TV장 모두 배치할 수 있는 공간

충분하게 마련되어 있었네요.


'ㄱ'자 구조로 벽면을 따라 가구 시공된

주방으로 거실처럼 그레이톤이었네요.

실내 전체와 조화로운 모습이며,

식탁 자리는 한 켠으로 마련되었어요.

메인 화구로는 가스쿡탑이 있으며,

매립형 후드 설치되어 있어 깔끔해요.

봉담읍신축빌라 분양 현장

주방 옆으로는 발코니 연결되어 있어

편리한 동선 자랑하는 주방 공간이었어요.


3룸으로 파스텔톤으로 꾸며져 있어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공간들입니다.

네모 반듯하녀 가구 배치 자유롭고요.

첫 번째방으로는 시스템에어컨이 있어

화성신축빌라 메인방으로 쓰기 좋아요.

특히, 욕실 공간까지 갖춰졌습니다.

각 방마다 창문이 있어 채광 걱정 없어요.


샤워 자리와 해바라기수전이 모두

설치되어 있는 메인 욕실 공간이며,

천장 돔 구조로 습기를 없애는데 좋네요.

수납 공간으로는 미러장 등이 있으며,

봉담읍신축빌라는 욕실 청소하기 편리한

스프레이건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보조 욕실로는 창문을 두어 빠른 환기

가능하도록 했으며, 세면대와 샤워시설 있어요.


주방 옆으로 발코니 연결은 물론,

다용도 공간까지 있네요.

잔 짐 보관할 수 있는 공간들이라

깔끔하게 실내 공간을 정리할 수 있어요.

현관에는 중문 설치로 방음에 신경 썼고요.

신발장 하단을 띄워 자주 신는

신발 둘 수 있도록 했습니다.

봉담읍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마전동신축빌라 매매 인천서구 0원 입주 3룸 옵션 풍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