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Nov 19. 2023

원곡동신축빌라 매매 안산 복층 테라스 숲조망 1개동

안산역 이용 가능한 안산빌라

5층 높이로 지어진 7세대 구성의

원곡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1개동으로 3룸부터 복층 테라스,

합법 복층 구조로 분양 중이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고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원곡동 지역은 신축 공급이 적어 본 현장은

오픈하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실내 화사하면서 아늑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로 마감되어 있었고요.


분양 금액 대비 낮은 실입주금으로

내 집 마련 할 수 있는 곳이에요.


보여드리는 세대는 복층 테라스 구조로

복층 공간이 넓게 나왔고요.

왕 테라스에서는 바베큐파티 즐길 수 있어요.


초중고등학교 모두 밀집된 학세권

입지의 신축 현장으로 주변으로는

생활기본시설들이 잘 되어 있어

실거주로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고요.


안산역이 가까우며, 걸어서는 20분 정도 되는

거리로 도착하는 안산복층빌라입니다.

버스로는 10분 정도면 이동 가능하며,

차로 이동 시에는 서안산나들목으로

진입을 하여 다른 지역으로 이동 수월하네요.



초록초록 숲이 보이는 숲세권 조망에

전면으로 막힘이 없어

답답함 없이 거주할 수 있는 거실이에요.

힐링이 되는 곳이며, 4인용 소파

배치할 수 있는 소파월 공간이 있네요.

원곡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메인 LED등, 다운라이트 등 시공 기본이며,

바닥은 옅은 강마루로 마감되어 있어

편안한 느낌을 주는 거실이었습니다.


거실, 주방이 분리되어 있는 실내입니다.

'ㄱ'자 구조의 주방 가구 시공되었으며,

메인 화구는 가스쿡탑을 두었네요.

싱크볼 앞에는 창문이 설치되어 있어

자연 환기 잘 되며, 양문형 냉장고

놓을 자리 확보되어 있는 주방입니다.

원곡동신축빌라 발코니는 주방 옆으로

연결되어 실용성 높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1층으로는 방이 모두 두 군데이며,

안방으로는 욕실 시공되었습니다.

방 모두 채광 우수한 공간들이라

환하게 생활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마감되어 있는 방들이었네요.


샤워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메인 욕실로

창문이 있어 습기 관리 편합니다.

수납장 및 선반, 레인 샤워기 등

기본 구성이 알차게 채워졌고요.

여유로운 샤워 자리로 이동식 욕조 두기에

좋아보이는 안산테라스빌라였네요.

바닥은 논슬립 타일로 마감되어 있어

미끄럼 걱정 없도록 했어요.


현관 옆으로 자리하고 있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복층 공간이 나오는데요,

원목으로 안전하게 시공되었고요.

계단을 중심으로 방들이 나눠졌어요.

특히, 함께 이어진 테라스 공간은

넓게 나와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요.

원곡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숲 전망을 갖춰 캠핑 온 느낌이 들었네요.


발코니에는 세탁기 둘 공간 충분하며,

수도와 배수시설 갖춰졌습니다.

현관으로는 3연동 슬라이드식 중문,

하단 띄운 신발장, 하단 무드등,

일괄소등스위치 모두 설치되었고요.


엘리베이터와 CCTV 설치까지 기본,

1층은 필로티 구조로 주차장 마련되었어요.

세대별 1주차 가능하도록 주차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네요.

외관 라임스톤으로 트렌디하게 마감된

원곡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상봉암동신축빌라 분양 동두천시 4룸 역세권 입주금 1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