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Dec 13. 2023

매화동신축빌라 분양 시흥 3룸 신안산선 개통 예정지

매화동 유일한 시흥빌라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갖추고 있는

매화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매화동 지역 내에서 하나뿐인 신축 현장이며,

신축 공급량이 적어 대기 수요 높네요.


역이 있는 지역은 아니었지만,

현재는 서해선 신현역 이용 가능합니다.

버스를 통해 20분 내외로 도착해요.


추후, 신안산선 개통될 예정으로

서울로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곳이네요.


항아리상권으로 식자재마트와

초등학교를 기반으로 두고 있는

생활인프라 시설 갖추고 있었고요.

주변으로 초중고등학교 모두 위치했어요.


매매 중인 구조로는 3룸, 테라스, 복층이며,

시흥신축빌라는 1개동으로 5층 건물입니다.


1층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었으며,

일렬 주차 라인으로 구성되었네요.

세대별 1주차 할 수 있도록

자주식 주차 공간을 갖춘 곳이에요.



우물형 천장으로 시공된 거실이며

개방감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시스템에어컨이 기본 옵션으로 설치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인 모습이었고요.

광폭사각타일로 아트월 공간을 시공,

더욱 깔끔하게 느껴지는 거실이었습니다.

시흥 매화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반듯한 구조로 가구 및 가전 배치 용이해요.


창문이 시공되어 있는 주방이라

자연 환기 잘 되겠습니다.

양문형 냉장고 놓을 자리까지 확보하여

깔끔하게 가전 배치할 수 있고요.

매화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주방은

수납 공간은 물론, 조리대 공간 넉넉하며,

메인 화구로 가스레인지 설치했어요.

'ㄷ'자로 편리한 동선까지 갖춰졌네요.


안방으로는 보조 욕실이 있으며,

발코니는 작은방으로 연결되었습니다.

각 방 구성이 잘 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거실을 중앙으로 두고, 방들이 분리되어 있어

매화동신축빌라는 가족간 프라이버시에

좋은 3Bay 구조로 설계되었고요.

반듯한 구조로 설계된 3룸 구성의 실내였네요.


메인 및 보조 욕실 구성의 실내로

세면대와 샤워 공간 모두 갖춰졌어요.

메인 욕실로는 안쪽으로 해바라기 수전,

보조 욕실로는 샤워파티션을 두었고요.

두 욕실 모두 좁지 않은 크기라

독립적인 공간으로 쓸모 있게 나왔네요.


현관 전실은 알찬 구성으로

채워진 모습이었는데요,

슬라이드식 중문을 두어 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신발장 하단으로

공간이 있어 자주 신는 신발 두기 좋아요.

그 외에 일괄소등스위치를 설치,

외출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네요.

매화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광명신축빌라 매매 광명동 7호선 도보 학세권 3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