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Dec 18. 2023

도당동신축빌라 매매 부천 할인된 금액 3룸 역세권

주거환경 좋은 부천빌라매매

9층 건물로 23세대 입주 가능한

도당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3룸 구조와 4룸 복층, 5룸 복층 등

다양한 구조로 구성되어 있는 곳이었네요.


가까운 역으로는 7호선 신중동역이 있으며,

걸어서 5분 거리로 자리했어요.

또, 인근으로 다양한 노선의 버스

운행 중이라 대중교통 이용

편리하게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중동나들목 및 부천나들목이 가까워서

서울이나 수도권 다른 지역으로

이동 수월하게 할 수 있는 현장이네요.


GTX-B, GTX-D 예정으로 향후

지가 상승을 기대해볼 수 있는

호재도 가지고 있는 데라 실거주와

투자로써의 가치도 충분히 갖춘 곳이에요.


초중고등학교 모두 2분 거리입니다.

편하게 아이들 통학할 수 있어요.


음식점, 병원, 은행과 대형마트, 백화점 등

다양한 인프라 시설을 갖췄어요.


부천 도당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편리하며 만족도 높은 주거 환경이며,

주변으로 공원들이 있어 산책하기 좋아요.



간접등 및 라인 조명 시공으로

은은한 멋을 더한 거실 공간입니다.

우물형 천장이라 개방감까지 좋고요.

전체 베이지와 화이트톤으로 꾸며

깔끔한 느낌을 주는 도당동신축빌라였네요.

실링팬 및 시스템에어컨 시공은

기본 옵션으로 되어 있어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으며, 소파와 TV장 배치

수월하게 할 수 있는 거실 공간입니다.


상부장 및 하부장으로 수납 공간

잘 되어 있는 주방입니다.

넉넉하여 수납장 걱정 없겠고요.

창문이 있어 빠른 환기 가능하며,

부천신축빌라 주방은 공간이 넓어서

편하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키큰장에는 밥솥 및 전자레인지 두기 좋으며,

사각개수대 설치로 세련된 느낌 더했어요.


구조 좋으며, 채광 우수한 3룸이에요.

안방으로는 시스템장이 있는

드레스룸이 있어 의류 보관 편리해요.

다른 방들은 아이들 방이나 드레스룸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요.

도당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안방 및 작은방 천장으로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무더운 여름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미러슬라이딩장과 선반 등 수납공간

넉넉한 메인 욕실에는 샤워시설 갖춰졌어요.

또, 바닥은 미끄럼 방지 타일로

시공을 하여 안전에 신경 썼고요.

부천신축빌라 보조 욕실로는 창문이 있어서

습기와 곰팡이 걱정 없겠으며,

안쪽으로 샤워시설 있어요.

베이지톤으로 꾸며진 욕실공간이라

깔끔한 느낌을 주는 곳이었네요.


본 세대는 주방 및 방으로 연결된

발코니 공간이 있습니다.

한 곳은 세탁실, 다른 한 곳은

창고로 분리하여 쓰기 좋을 것 같네요.

현관 전실에는 방음에 좋은 중문은 물론,

넉넉한 신발장까지 갖춰졌습니다.

도당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와동신축빌라 매매 단원구 희소성 4룸 채광 우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