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Dec 25. 2023

삼정동신축빌라 분양 부천 초품빌 고급진 3룸

초등학교 도보 3분 삼정동빌라분양

1개동 5층 건물로 1O세대 구성인

삼정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다세대주택으로 3룸 및 2룸 구조 분양 중이며,

2룸은 현재 1세대만 남아 있었네요.


주차는 1층 필로티 구조로 마련,

겹주차 라인 없이 세대별

1주차 가능하도록 주차 공간 확보했어요.


삼정초등학교까지 걸어서 3분 거리로

초등학교 자녀가 있는 가족이

거주하기에 좋은 현장입니다.


이 외에도 유치원, 내동중, 고등학교까지

가까운 거리로 자리하여 도보권 통학 가능해요.


걸어서 10분 내로 기본편의시설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마트와 은행, 병원, 재래시장, 관공서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인프라 시설 갖춰졌네요.


부천 삼정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에서

가까운 역으로는 부천시청역, 신중동역이 있으며,

버스로 10분 거리에 위치했어요.

버스 정류장은 집 앞 1분 거리로 있네요.


부천나들목, 경인고속도로 인접하여

서울이나 인천으로 차로 출퇴근하는

분들은 이동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소파와 TV장 모두 배치할 수 있는

거실 공간으로 막힘이 없어

채광까지 좋은 공간이었네요.

쾌적하게 지낼 수 있도록

시스템에어컨이 기본 옵션으로 매립됐고요.

삼정동신축빌라는 템버보드와

폴리싱 타일 인테리어로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거실이었네요.


전체 화이으톤으로 꾸며져 있어

더욱 넓게 느껴지는 주방 공간이에요.

상하부장으로 수납 공간 넉넉하고요.

수납 걱정 없을 것 같았네요.

부천신축빌라는 'ㄷ'자 구조라 동선 편리하며,

아일랜드 식탁까지 이어져 있어요.

특히, 양문형 냉장고 놓을 자리 있는

주방으로 깔끔하게 가전 배치 가능합니다.


안방으로는 침대와 같은 가구

배치를 하고도 넉넉한 크기를 자랑하네요.

삼정동신축빌라 작은방까지 사이즈

넉넉하여 아이방으로 쓰기 좋고요.

발코니 이어진 방은 꺾임이 있지만,

드레스룸이나 서재 등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어 보였네요.


바닥 미끄럼 방지 타일로 시공,

안전에 신경 쓴 욕실 모습입니다.

포쉐린 타일이라 고급스러운 느낌 주고요.

메인 욕실로는 해바라기 수전, 코너선반,

미러슬라이딩장 등 구성 다양했네요.

삼정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보조 욕실로도 샤워시설 갖춰졌어요.


세탁기 배치 외에 잔짐 두기

좋은 크기를 갖춘 발코니 공간이 있어요.

공간이 넓게 나왔으며, 창문이 있어

빠른 환기될 수 있도록 했답니다.

현관에는 슬라이드식 중문 설치는 기본,

하단 띄운 신발장까지 갖춰져 있었네요.

부천 삼정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청천동신축빌라 매매 부평구 대형 3룸 입주금 3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