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Jan 17. 2024

김포신축빌라 분양 통진읍 넉넉한 4룸 27평 실거주

실입주금 1천만 원 김포빌라분양

3개동 단지형 빌라로 5층 높이의

김포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저 실입주금으로 입주할 수 있어서

내 집 마련에 부담을 덜 수 있네요.


3룸 구조는 물론 4룸 또는 5룸 복층 테라스

구조를 만나볼 수 있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고를 수 있어요.


초등학교를 특히 가까이에 두고 있어

아이와 함께 거주하기에도 좋고요.

중고등학교 모두 도보 10분 거리라

통학 환경이 괜찮은 곳이었네요.


5일장, 재래시장 모두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라 매일 장을 보기에 편하고요.

주변으로 아파트 단지들이 있어서

생활기본시설은 충분한 느낌이었네요.


김포 통진읍신축빌라 매매 현장에서

넓은 공원을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

산책이나 운동을 다녀오기 좋아요.



TV와 소파 모두 배치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의 거실 공간을 갖췄습니다.

시청각 거리도 확보되어 있어서

거실 생활을 하기에 불편함 없을 것 같네요.

채광 또한 우수하며, 막힘이 없는 곳이에요.

시스템에어컨은 거실 및 주방 가운데에 있어

김포신축빌라는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네요.


'ㄷ'자 구조로 공간 활용도 높은

주방 공간이며, 냉장고 둘 공간 확보되었어요.

상부장, 하부장으로 수납장 있고요.

통진읍신축빌라는 키큰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전자레인지와 토스트기 등을 둘 수 있네요.

아일랜드 식탁은 단차를 두고 있어

식사 공간으로 활용도 높겠습니다.


반듯한 구조의 4룸으로 구성된 실내이며,

가구 배치를 하기에 편리합니다.

침실로 사용할 수 있는 크기였고요.

김포신축빌라는 발코니 연결되어 있는 방이 있어

잔 짐들 보관을 하기에 용이할 것 같았네요.


메인 욕실로는 샤워 자리가 마련되어

씻기에 불편함 없는 공간이에요.

해바라기 수전 기본 시공이며, 선반이나

미러슬라이딩장 등 구성 알차네요.

김포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서브 욕실 또한 다용도 선반 및 미러장,

세면대 등 부족함 없는 구성입니다.


발코니 공간이 널찍하게 나온 데라

짐이 많이 있어도 걱정 없을 것 같아요.

현관으로는 중문이 설치되어 있어서

방음 및 단열에 좋으며, 하단 띄운 신발장,

엘리베이터, CCTV 모두 갖춰졌네요.

김포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소사본동신축빌라 매매 부천시 2천 입주 3룸 아파트등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