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Jan 25. 2024

부평동신축빌라 매매 부평구 3룸 부평역세권 실입 1천

GTX-B 호재 부평동빌라매매

인천1호선, 1호선 부평역을 걸어서

5분 정도면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의

부평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GTX-B 노선이 들어설 예정으로

개통 시에는 서울역까지 20분 정도면

도착 가능하여 교통편의성은 더욱 좋아질 곳이에요.


다양한 버스 노선이 갖춰진 버스 정류장이

인접해 있는 환경으로 대중교통

이용 편리하게 할 수 있는 현장이랍니다.


학군 밀집되어 있는 환경으로 5~10분 정도

되는 거리로 다양한 학군 갖춰졌어요.

아이들의 교육 환경은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부평역 주변으로는 아울렛, 부평종합시장,

롯데마트 등 쇼핑시설이 다양했고요.

인프라 시설이 잘 되어 있는 위치로

만족도 높게 일상생활 가능한 현장이에요.


1개동으로 19층 고층형으로 지어진 곳이며,

3룸 욕실2, 3룸 욕실1 타입으로 분양 중입니다.

또, 부평동신축빌라는 7타입으로 나눠져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곳이라 할 수 있네요.



바닥은 강화마루로 마감되어 있으며,

절전형 LED등 시공되어 있는 거실이에요.

좁지 않은 거실 공간이라 4인용 소파

배치를 하기에도 좋을 것 같고요.

전열교환기는 기본 옵션으로 설치되었어요.

부평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막힘이 없는 거실이라 개방감 또한 좋았네요.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꾸며진 주방이며,

'ㄱ'자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부평구신축빌라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 넉넉하여

주방 용품 정리를 하기에 수월하고요.

가스레인지를 메인화구로 두고 있습니다.

냉장고 놓을 전용 자리까지 확보되어

깔끔하게 가전 배치할 수 있는 곳이었네요.


반듯한 구조로 설계된 3룸 공간입니다.

가구 배치를 하기 어렵지 않은 곳이며,

가족 구성원에 맞춰 아이들방, 서재, 드레스룸 등

다양한 공간으로 수 있어요.

부평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작은방으로는 발코니 연결되어 있었네요.

3룸 또한 바닥이 우드톤으로 마감되었어요.


메인 및 서브 욕실로 구성된 실내로

4인 가구 거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바닥은 미끄럼 방지 타일로 마감,

안전에 있어 좀 더 신경 쓴 곳이었고요.

메인 욕실로는 슬라이딩 미러장, 선반 등

수납 공간 부족하지 않을 것 같았네요.

부평동신축빌라 서브 욕실 또한

샤워할 있는 공간 충분해요.


보일러실이 따로 갖춰져 있는 발코니로

소음에서 좀 더 자유로워질 수 있네요.

수전이 시공된 공간으로 세탁실로 활용 가능하고요.

현관 전실에는 일괄소등버튼과

하단 띄움 시공된 신발장 있었네요.

부평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동두천신축빌라 매매 지행동 특가 3룸 100만원 입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