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Jan 28. 2024

원미동신축빌라 분양 부천시 인프라 우수한 3룸

주거용오피스텔 등기 원미동빌라분양

모든 세대 주거용오피스텔 등기로 나온

원미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1개동으로 10층 고층형 건물이고요.


34세대 입주할 수 있는 곳으로

탑층을 제외하고, 층마다 4세대씩

입주할 수 있는 현장이랍니다.


테라스나 베란다를 갖추고 있는 3룸,

탑층은 2룸 왕테라스 구조로 분양 중이에요.


가까운 역으로는 춘의역, 부천종합운동장역이 있으며,

7호선과 서해선 이용 편리하게 할 수 있네요.


차로 이동 시에는 부천나들목으로

진출입 편리하며, 경인고속도로를 통하여

여의도, 서울권 이동 수월합니다.


부천시 원미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쾌적하면서 조용한 주거 환경으로

낮은 물가로 재래시장에서 장을 볼 수 있어요.

또, 대형편의시설까지 갖춘 곳이었네요.



마블 무늬 인테리어로 꾸며진

거실 공간으로 세련된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또, 탁 트인 조망으로 답답함이 없겠고요.

LED등 및 자연채광이 어우러져

환한 실내에서 지낼 수 있는 현장입니다.

에어컨이 천장으로 설치되어 있어서

부천시빌라는 쾌적한 환경을 갖춘 곳이었네요.


아일랜드 식탁이 있는 주방 공간으로

보조 조리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왼쪽으로 자리한 넓은 주방이며,

넉넉한 수납 공간을 갖추고 있어요.

또, 냉장고 놓을 수 있도록 전용장이 있어

원미동신축빌라는 깔끔하게 냉장고 넣을 수 있고요.

키큰장에는 전자레인지와 밥솥 배치할 수 있어요.


3룸으로 구성되어 있는 실내이며,

동일한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꾸며졌습니다.

방 모두 침실로 사용할 수 있는 크기이며,

원미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안방으로는 에어컨 설치되었어요.

또, 작은방으로는 발코니 이어져 있어서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네요.


메인 및 보조 욕실 구성으로 4인 가구

거주하기에 좋은 실내 공간입니다.

물때 관리에 용이한 그레이톤 인테리어이며,

메인 욕실에는 샤워 자리 확보되었어요.

다용도 선반, 미러슬라이딩장을 설치,

원미동신축빌라는 수납 공간 부족함 없을 것 같고요.

세면대와 수건걸이, 욕실장, 샤워시설 등

보조 욕실 구성도 알차게 채워져 있습니다.


베란다 연결되어 있는 작은방으로

세탁기 배치할 수 있는 공간 충분합니다.

현관 전실은 길게 빠졌으며,

일괄소등스위치와 신발장, 중문이 있네요.

입주민의 편의 및 안전을 위하여

엘리베이터와 무인택배함, CCTV 설치되었어요.

원미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화곡동신축빌라 매매 강서구 3룸 테라스 잔여1세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